K올스타가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 우승을 차지했다. 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에 뽑힌 (왼쪽부터)문호준, 전대웅, 유영혁, 박인수가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에 나섰다.K올스타는 3세트까지 진행된 모든 경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카트라이더 최강의 자리를 지켰다.3세트 승리로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 우승을 확정지은 선수들이 다정하게 포즈를 취했다.
2019-08-24
K올스타가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 우승을 차지했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에 뽑힌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 박인수가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에 나섰다.K올스타는 3세트까지 진행된 모든 경기에서 1위를 차지하며 카트라이더 최강의 자리를 지켰다.3세트 승리로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매치 우승을 확정지은 선수들이 손뼉을 맞췄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2세트에 출전한 전대웅이 52포인트로 1위를 차지했다. 전대웅이 문호준과 손뼉을 맞췄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2세트에 출전한 전대웅의 경기에 유영혁이 집중해서 보고 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대만 포모스 비스트(FORMOSA BEAST) 닐이 연이어 1위를 차지하고 미소를 지어보였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전대웅 손뼉 맞춤을 위해 손을 뻗자 문호준이 가위를 내밀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 문호준이 준비를 끝내고 이어폰을 착용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두두카 팀으로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에 출전한 김택환이 손가락 하트 포즈를 취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K올스타 첫 주자로 나선 아프리카 유영혁(왼쪽)과 샌드박스 박인수가 호흡을 맞춰 퍼펙트 1위를 차지했다. 유영혁과 박인수가 엄지손가락을 들어보였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K올스타 1경기 주자로 아프리카 유영혁과 샌드박스 박인수가 출전했다. 유영혁이 박인수의 뒤에서 든든하게 버텨주며 K올스타가 5라운드 퍼펙트 1위를 차지했다. 유영혁이 포즈를 취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K올스타 1경기 주자로 샌드박스 박인수와 아프리카 유영혁이 출전했다. 박인수가 5라운드 모두 1위를 차지하며 50포인트로 승리를 거뒀다.박인수가 브이 포즈를 취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K올스타 1경기 주자로 박인수와 유영혁이 출전했다. 박인수가 연이어 1위를 차지했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각 팀 주장들의 각오를 밝히고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시작됐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K올스타팀 주장으로 오프닝 무대에 선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 황제' 문호준은 "카트라이더는 한국 선수들이 가장 잘한다" 며 여유있는 모습을 보였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각 팀의 주장이 무대에 올라 승리 각오를 밝혔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한화생명 e스포츠 '카트 황제' 문호준이 K올스타 팀 주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24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한국과 중국 그리고 대만 선수들이 출전하는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가 열렸다.카트라이더 팬들의 투표로 K올스타팀에서 '카트 빅3'로 불린 문호준, 유영혁, 전대웅과 카트 리그 우승자 박인수가 함께 경기를 펼쳤다.(왼쪽부터)김대겸 해설 위원, 성승헌 캐스터, 정준 해설 위원이 무대에 올라 2019 카트라이더 글로벌 슈퍼 매치의 막을 열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5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6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