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뉴진스가 오프닝 무대를 꾸미고 있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023-11-19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경기 전 라이엇 프로젝트 그룹인 하트스틸의 백현이 공연을 하고 있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고척돔을 가득 메운 많은 팬.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많은 팬이 경기를 관전하기 위해 고척 스카이돔으로 들어가고 있다. 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9일 오후 서울 구로구 경인로 430 고척스카이돔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 T1과 웨이보 게이밍의 경기가 열린다. 많은 팬이 고척 스카이돔을 찾았다.고척돔=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더샤이' 강승록이 3세트서 그레이브즈를 선택해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2023-11-11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온' 러원쥔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엘크' 자오자하오가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야가오' 쩡치가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쉰' 펑리쉰.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무대 가운데로 입장한 '크리스피' 류칭쑹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팬들에게 인사하는 '라이트' 양광위.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웨이웨이' 웨이보한이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전용준 캐스터가 오프닝 세리머니를 하고 있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스테이지로 입장한 '샤오후' 리위안하오.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1일 오후 부산광역시 동래구 사직동에 위치한 사직실내체육관에서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4강전 웨이보 게이밍과 빌리빌리 게이밍(blg)의 경기가 진행 중이다. 금일 생일 맞은 '더샤이' 강승록.사직체(부산)=김용우 기자 (kenzi@dailyesports.com)
1
'마타' 조세형, 코치로 T1 복귀…T1, 2025년 로스터 완성
2
'커즈' 문우찬, kt와 3년 계약...1년 만의 복귀
3
조선제일검 '유칼' 손우현, 한국 복귀...DRX와 2년 계약
4
[강윤식의 e런 사람] DK '시우' 전시우, "'너구리' 같은 선수 되고파"
5
'하이프' 변정현, kt 남았다...3년 재계약 체결
6
'함박' 함유진, OK저축은행 브리온 이적
7
2024 LCK AS 하반기 PO, 23일 양일 간 개최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