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배 KeG 대구광역시 배틀그라운드 선수단이 우승을 차지했다.대구광역시 대표 선수단은 17일부터 18일까지 이틀간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대통령배 KeG) 배틀그라운드 부문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차지하며 우승을 차지했다.대통령배 KeG 배틀그라운드 우승을 거머줜 대구광역시 선수단이 '컬러풀 대구' 를 강조하는 포즈를 선보였다.
2019-08-18
17일 대전광역시 한밭대학교 체육관에서 배틀그라운드 종목으로 제 11회 대통령배 아마추어 e스포츠대회(대통령배 KeG) 2일차 경기가 시작됐다.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 한국e스포츠협회와 대전광역시 그리고 대전정보문화선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제 11회 대통령배 KeG는 전국 16개 광역시·도에서 2,000여 명의 선수가 예선에 참가, 248명의 대표 선수들이 결선에 진출해 e스포츠 최고 지역을 놓고 대결한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개인전 32강 A조 경기가 진행됐다.문호준은 58점을 수확하며 1위로 16강에 진출했다.
2019-08-17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아프리카가 긱스타에 퍼펙트 승리를 거뒀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아프리카의 승리 주역 강석인과 유영혁이 인터뷰를 진행하고 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승리를 거둔 아프리카가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아프리카의 정승민이 카메라를 보며 귀여운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아프리카의 에이스 유영혁이 침착한 얼굴로 경기를 준비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긱스타의 정대웅이 경기 전 카메라를 향해 브이 포즈를 취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긱스타의 김승래가 밝은 모습으로 첫 경기를 준비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2경기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긱스타가 격돌했다. 긱스타의 신종민이 다소 긴장된 얼굴로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가 원큐를 2대0으로 완파하며 개막전 승리를 가져갔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원큐의 조다훈이 경기 준비 중 팀 동료의 장비를 확인하고 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의 박현수가 카메라를 향해 하트를 보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이번 시즌을 앞두고 샌드박스에 합류한 박현수가 첫 출전을 준비했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샌드박스의 박인수가 밝은 모습으로 개막전에 나섰다.
17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펼쳐진 KT 5G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2 A조 풀리그 1경기에서 샌드박스 게이밍과 원큐가 맞붙었다.경기 전 샌드박스 김승태가 자신감 있게 브이 포즈를 취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5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6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