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원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kt 정글러 '스코어' 고동빈이 롤챔스 담원전에 선발 출전했다. 고동빈이 밝은 얼굴로 두 손 브이 포즈를 선보였다.
2019-08-08
담원 게이밍과 kt 롤스터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담원 서포터 '베릴' 조건희가 롤챔스 kt전 선발 출전, 순둥순둥한 얼굴로 미소를 보였다.
킹존 드래곤X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연패에서 탈출했다.킹존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은 진에어의 공격에 1세트 초반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갔다. 킹존은 2세트마저 승리하며 롤챔스 4연패에서 탈출했다.킹존 톱 라이너 '라스칼' 김광희가 듬직한 모습으로 롤챔스 경기석을 나섰다.
킹존 드래곤X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연패에서 탈출했다.킹존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은 진에어의 공격에 1세트 초반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갔다. 킹존은 2세트마저 승리하며 롤챔스 4연패에서 탈출했다.최천주 코치가 경기석 뒤에서 먼 산을 보며 안도하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 드래곤X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연패에서 탈출했다.킹존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은 진에어의 공격에 1세트 초반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갔다. 킹존은 2세트마저 승리하며 롤챔스 4연패에서 탈출했다.킹존 선수단이 힘차게 승리 구호를 외쳤다.
킹존 드래곤X가 진에어 그린윙스를 꺾고 연패에서 탈출했다.킹존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은 진에어의 공격에 1세트 초반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져갔다. 킹존은 2세트마저 승리하며 롤챔스 4연패에서 탈출했다.강동훈 킹존 감독(왼쪽 두 번째)이 선수들의 어깨를 두드리며 격려했다.
킹존 드래곤X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은 진에어의 공격에 1세트 초반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저갔다. 카밀로 승리를 이끈 킹존 톱 라이너 '라스칼' 김광희가 입술을 굳게 다물고 대기실로 이동했다.
킹존 드래곤X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은 진에어의 공격에 1세트 초반 밀리는 모습을 보였다. 킹존은 중반 이후 전투에서 승리하며 1세트를 가저갔다. 킹존 선수단이 조용히 대기실로 이동했다.
4연패의 킹존 드래곤X와 첫 승리를 맛보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연패를 이어가고 있는 두 팀이 챔피언 선택과 함께 경기를 시작했다.
4연패의 킹존 드래곤X와 첫 승리를 맛보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킹존 선수단이 LCK 아레나에 입장해 롤챔스 현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무대 인사를 했다.
4연패의 킹존 드래곤X와 첫 승리를 맛보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진에어 선수단이 먼저 LCK 아레나에 입장해 롤챔스 현장을 찾은 팬들을 향해 인사했다.
4연패의 킹존 드래곤X와 첫 승리를 맛보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2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중계진들이 활기찬 목소리로 두 팀 경기의 시작을 알렸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를 맛보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4연패 중인 킹존 드래곤X와 맞붙었다.진에어 미드 라이너 '그레이스' 이찬주가 활기찬 모습으로 롤챔스 킹존전 연습 분위기를 주도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첫 승리를 맛보지 못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8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4연패 중인 킹존 드래곤X와 맞붙었다.진에어 톱 라이너 '린다랑' 허만흥이 롤챔스 킹존전에 선발 출전, 마이크를 입에 가져가 동료들과 호흡을 맞췄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8연승으로 3위에 자리잡은 SK텔레콤 T1이 3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3연승의 아프리카 프릭스와 2라운드 대결을 했다.SK텔레콤이 공격과 운영에서 한 수 앞선 경기력을 선보이며 롤챔스 아프리카전 1세트 승리를 가져왔다. SK텔레콤 미드 라이너 '페이커' 이상혁이 힘차게 경기석을 벗어났다.
2019-08-03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3연승을 달리며 선두권 경쟁에 합류한 아프리카 프릭스가 3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8연승의 SK텔레콤 T1과 맞붙는다.아프리카 선수단이 롤챔스 SK텔레콤전을 위해 경기장에 입장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5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6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7
BLG 우승 이끈 '쉰' 펑리쉰, 팀 떠났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