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kt 롤스터 톱 라이너 '스맵' 송경호가 진지한 표정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2019-06-27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페이커' 이상혁이 기분이 좋은 듯 미소를 짓고 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kt 롤스터 코칭 스태프가 밴픽에 집중하고 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SK텔레콤 톱 라이너 '칸' 김동하가 동료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프레이' 김종인이 경기 전 선수들의 긴장을 풀어주려는 듯 재미있는 농담을 던졌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SK텔레콤 T1 선수단이 중요한 경기인만큼 긴장한 모습으로 무대에 섰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정제승 코치와 '스맵' 송경호가 말하지 않아도 교감을 느끼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SK텔레콤 김정균 감독이 보이스 셋팅 시간에 나와 선수들에게 세심하게 다양한 주문을 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kt 롤스터와 SK텔레콤 T1이 맞대결을 펼쳤다. 통신사 라이벌 전으로 관심을 모을 수밖에 없는 두 팀의 대결이지만 이번 시즌은 8위, 9위라는 최악의 성적표를 들고 맞대결을 펼치기에 두 팀의 팬들에게는 가슴 아픈 대결일 수밖에 없다. 중요한 경기인만큼 팬들 역시 자리를 꽉 채우며 열기를 더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담원 게이밍이 아프리카 프릭스를 꺾고 그리핀, 샌드박스에 이어 3위에 올랐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너구리' 장하권이 2세트 MVP를 획득하며 팀의 5연승을 이끌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아프리카 프릭스 원거리딜러 '에이밍' 김하람이 1세트에서 시비르를 픽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담원 '베릴' 조건희가 긴장한 표정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아프리카 프릭스 '유칼' 손우현이 한껏 소리치며 긴장을 풀어내고 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27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리는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2019 서머 4주차 경기에서 담원게이밍과 아프리카 프릭스가 맞대결을 펼쳤다. 상위권 진입을 노리는 담원 게이밍과 경기력에서는 호평을 받고 있지만 실속이 아쉬운 아프리카 프릭스의 맞대결은 중위권 판도를 바꿀 수 있기에 양 팀 모두 신중하게 경기에 임하는 모습이었다. 담원 정글러 '캐니언' 김건부와 '쇼메이커' 허수가 경기 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5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6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7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