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전승으로 정규 시즌을 마무리한 킹존 드래곤X를 꺾고 결승전에 오른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와 최종전을 거쳐 이름을 올린 노바 e스포츠가 대결을 펼쳤다.노바 e스포츠의 미드 라이너 'Zen' 쪙웨이한이 역습 기회를 잡자 동료들에게 다급하게 지시를 내리고 있다.
2019-06-22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쳤다.두 팀이 1세트 영웅 선택을 마치고 본격적인 대결을 시작했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쳤다.두 팀이 KRKPL 2019 스프링 우승 트로피 앞에 마주 보고 섰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쳤다.노바 선수단이 불꽃을 뿜어내는 KRKPL 2019 스프링 결승 무대에 입장했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쳤다.EMC 선수단이 KRKPL 2019 스프링 결승 무대에 먼저 등장했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쳤다.EMC 사이드 'CHU' 럼까취가 KRKPL 결승 무대에 등장해 포즈를 취했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렸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쳤다.이동진 캐스터가 무대에 올라 KRKPL 결승전의 시작을 알렸다.
2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친다.노바 미드 라이너 '젠' 쩡웨이한이 방긋 웃으며 브리 포즈를 취했다.
22일 오후 6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결승전이 열린다.KRPKL 정규 시즌 1위 킹존 드래곤X를 완파하고 결승전에 직행한 e스포츠 오브 마카오 차이나(이하 EMC)와 최종전 끝에 결승전에 오른 노바가 맞대결을 펼친다.KRKPL 우승 트로피가 경기장 가운데 자리잡았다.
킹존 드래곤X와 담원 게이밍이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4승 1패의 1위 킹존과 3연승을 기록하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 담원이 맞대결을 펼쳤다. 담원 선수단이 허리 숙여 롤챔스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인사를 했다.
2019-06-21
킹존 드래곤X와 담원 게이밍이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4승 1패의 1위 킹존과 3연승을 기록하며 기세를 올리고 있는 담원이 맞대결을 펼쳤다. 킹존 선수단이 무대 인사를 했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연승과 3위 자리를 차지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3승 1패로 나란히 공동 3위에 오른 두 팀은 치열하게 싸웠다. 샌드박스는 화끈한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아프리카에게 내줬지만 침착하게 3세트를 다시 가져왔다.샌드박스 게이밍은 세트 스코어 2대1 승리를 거뒀다. 샌드박스 선수단이 3연승을 뜻하는 손가락 세 개를 펴보였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연승과 3위 자리를 차지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3승 1패로 나란히 공동 3위에 오른 두 팀은 치열하게 싸웠다. 샌드박스는 화끈한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아프리카에게 내줬지만 침착하게 3세트를 다시 가져왔다.샌드박스 게이밍은 세트 스코어 2대1 승리를 거뒀다. 샌드박스 원거리 딜러 '고스트' 장용준이 밝은 얼굴로 경기장을 벗어나다 카메라를 바라봤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연승과 3위 자리를 차지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3승 1패로 나란히 공동 3위에 오른 두 팀은 치열하게 싸웠다. 샌드박스는 화끈한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아프리카에게 내줬지만 침착하게 3세트를 다시 가져왔다.샌드박스 게이밍은 세트 스코어 2대1 승리를 거뒀다. 샌드박스 미드 라이너 '도브' 김재연이 밝은 얼굴로 경기석에서 벗어났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연승과 3위 자리를 차지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3승 1패로 나란히 공동 3위에 오른 두 팀은 치열하게 싸웠다. 샌드박스는 화끈한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아프리카에게 내줬지만 침착하게 3세트를 다시 가져왔다.샌드박스 게이밍은 세트 스코어 2대1 승리를 거뒀다. 샌드박스 서포터 '조커' 조재읍이 가벼운 발걸음으로 경기장을 나섰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연승과 3위 자리를 차지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3승 1패로 나란히 공동 3위에 오른 두 팀은 치열하게 싸웠다. 샌드박스는 화끈한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아프리카에게 내줬지만 침착하게 3세트를 다시 가져왔다.샌드박스 게이밍은 세트 스코어 2대1 승리를 거뒀다. 유의준 샌드박스 감독이 몇 번의 실수를 한 톱 라이너 '서밋' 박우태에게 다가가 장난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샌드박스 게이밍이 아프리카를 꺾고 시즌 3연승과 3위 자리를 차지했다.샌드박스 게이밍은 21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아프리카 프릭스와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1라운드 맞대결을 펼쳤다.롤챔스 서머 3승 1패로 나란히 공동 3위에 오른 두 팀은 치열하게 싸웠다. 샌드박스는 화끈한 공격으로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샌드박스는 2세트를 아프리카에게 내줬지만 침착하게 3세트를 다시 가져왔다.샌드박스 게이밍은 세트 스코어 2대1 승리를 거뒀다. 임혜성 샌드박스 코치가 입술을 꾹 다물었지만 웃음을 가득 머금고 선수들을 격려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기획] 더욱 굳건해진 '티젠한' 3강 구도…LCK 스토브리그 마무리
5
[강윤식의 e런 사람] WHG 정인호, "세계 정상 등극 비결은…"
6
KeSPA-e스포츠산업지원센터, 지도자 자격취득과정 위해 맞손
7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