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여창동 젠지 코치가 롤챔스 첫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들 경기석 뒤에서 상황을 점검하고 있다.
2019-06-05
젠지 e스포츠와 담원 게이밍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했다.젠지에 새롭게 영입된 미드 라이너 '쿠잔' 이성혁이 롤챔스 서머 첫 경기에 선발 출전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승리를 거둔 kt 롤스터 선수단이 화목한 모습으로 포즈를 취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kt 롤스터의 롤챔스 개막전 승리를 이끈 톱 라이너 '킹겐' 황성훈이 2세트 연속 MVP를 수상했다.황성훈이 밝은 얼굴로 롤챔스 MVP 인터뷰를 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kt 롤스터로 롤챔스에 복귀해 승리를 거둔 '프레이' 김종인이 방송 인터뷰석에 서서 가슴을 쓸어내렸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kt 톱 라이너로 선발 출전해 승리를 이끈 '킹겐' 황성훈이 안도하는 표정으로 롤챔스 경기장을 나섰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kt 합류 이후 바로 승리를 거둔 '프레이' 김종인이 침착한 표정으로 경기장을 떠났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세트 스코어 2대0으로 진에어를 완파하고 롤챔스 서머 개막전 첫 승리 팀이 됐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에 합류한 원거리 딜러 '프레이' 김종인이 급박한 상황에서 큰소리로 상황을 전파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킹겐' 황성훈이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에 kt 롤스터 톱 라이너로 선발 출전했다.
박양우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왼쪽)과 김영만 한국 e스포츠 협회장이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개막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관람석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김영만 협회장은 박양우 장관에게 "한국 이스포츠는 세계인이 주목하고 즐기는 스포츠" 라는 설명을 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싸움에서 우위를 보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1세트 승리를 거둔 kt 선수단 코치석으로 들어가 1세트 분석을 하고 있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가 싸움에서 우위를 보이며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1세트 승리를 거둔 kt 선수단이 경기석을 벗어났다.
5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의 맞대결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가 개막했다.kt 롤스터에 합류하며 롤챔스 복귀전을 펼친 '프레이' 김종인이 1세트 승리를 따내고 대기실로 향했다.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두 팀의 챔피언 밴픽이 끝나고 롤챔스 2019 서머 첫 경기가 시작됐다.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5일 서울시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개막전 맞대결을 펼쳤다.최병철 진에어 코치가 경기석으로 나와 롤챔스 서머 첫 세트 챔피언 밴픽을 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5
2024 LoL 케스파컵, 30일 개막...DRX vs 피어엑스 첫 경기
6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베릴' 조건희, "내년이 마지막, 롤드컵 가고파"
7
제16회 대통령배 KeG 리그 결선, 30일 광주서 개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