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WCG 2019 시안 워크래프트3 아태지역 대표 선발전 조별 풀리그가 열렸다.호주 대표 'SwordPuppy' 애실리 뎀프시가 엄지 손가락을 치켜 세웠다.
2019-05-29
2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WCG 2019 시안 워크래프트3 아태지역 대표 선발전 조별 풀리그가 열렸다.'문' 장재호가 인상을 찡그리고 모니터를 바라봤다.
2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 넥슨 아레나에서 WCG 2019 시안 워크래프트3 아태지역 대표 선발전 조별 풀리그가 열렸다.'로라이엇' 조주연이 카메라를 바라보며 미소를 지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준규)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안경을 고쳐쓰고 롤챔스 서머 프로필 촬영장으로 들어섰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준규)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롤챔스 서머 프로필 촬영을 렌즈를 제거한 안경을 받아들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준규)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가장 먼저 프로필 촬영에 나섰다. 손시우가 당당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준규)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그리핀 톱 라이너 '소드' 최성원이 안경을 벗어 앞이 보이지 않는다며 눈을 더 크게 뜨고 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준규)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가장 먼저 프로필 촬영에 나섰다. 손시우가 자신의 소환사명을 쓴 칠판을 들었다.
라이엇 게임즈 코리아(대표 박준규)가 29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그리핀 서포터 '리헨즈' 손시우가 가장 먼저 프로필 촬영에 나섰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동료들이 앞에서 2대0을 만들자 경기에 출전하지 않아도 되는 차현우는 팔짱을 낀 채 감독 모드로 경기를 관전했다.
2019-05-25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1세트에 출전한 엘리트 변우진이 긴장한 듯 두눈을 질끈 감았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엘리트 차현우가 경기를 앞두고 프로 눈빛을 장착했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어제 패배 후 더욱 단단해 진 듯 엘리트 원창연이 다부진 표정을 지었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승리 후 여유로운 표정을 짓고 있는 성남 FC 선수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3세트에서 강성훈에게 대패한 모 지롱이 아쉬운 듯 경기석을 떠나지 못하고 있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1대1 상황에서 3세트에 출격한 강성훈이 컴퓨터 세팅을 체크하고 있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1세트에 출전해 선제골을 넣은 김정민이 잠시 생각에 잠겼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5
2024 LoL 케스파컵, 30일 개막...DRX vs 피어엑스 첫 경기
6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베릴' 조건희, "내년이 마지막, 롤드컵 가고파"
7
제16회 대통령배 KeG 리그 결선, 30일 광주서 개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