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8강에서 첫 승을 거둔 김관형도 프로 눈빛을 장착하고 경기 준비에 몰입했다.
2019-05-25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경기에 들어가기 전 김정민이 프로의 눈빛으로 변신에 성공했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우승 트로피가 무대 중앙에서 빛나고 있다.
25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경기가 펼쳐졌다. 한국 대표 성남 FC는 승자전에 진출해 중국 대표 PSG.LDG와 맞대결을 펼치며 엘리트는 패자전에서 인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가 예정돼 있다.
성남 FC와 엘리트가 8강 1일차 경기에서 완전히 다른 풍경을 연출했습니다. 24일 중국 상하이 유플러스 아트 센터에서 열린 EA 피파온라인4 챔피언스컵(이하 EACC) 스프링 2019 8강 1일차 경기에서 성남 FC는 중국 대표 론리를 상대로 2대0 완승을 거뒀고 엘리트는 베트남 임모탈스에게 1대2로 패했습니다.울고 웃었던 EACC 8강 1일차 현장 속으로 지금부터 함께 들어가 보시죠.
정윤종이 조기석을 꺾고 세 시즌 연속 KSL 4강에 진출했다.정윤종은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조기석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대결을 펼쳤다. 정윤종은 1세트에서 패하며 불안한 시작을 했다. 정윤종은 2세트를 시작으로 내리 3개 세트 승리를 따내며 KSL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2019-05-24
프로토스 정윤종과 테란 조기석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에서 맞붙었다.1세트에서 패한 정윤종이 2세트 승리를 가져가며 KSL 8강 승부를 원점으로 되돌렸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의 유일한 테란 조기석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정윤종과 대결했다.조기석이 메카닉 병력과 마린의 조합으로 정윤종을 꺾고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프로토스 정윤종과 테란 조기석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에서 맞붙었다.조기석이 매서운 눈매로 KSL 8강 입장 순서를 기다리고 있다.
장윤철이 '철벽' 김민철을 꺾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 진출했다.장윤철은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디펜딩 챔피언 '철벽' 김민철과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장윤철은 공격과 방어에서 모두 우위를 보이며 두 세트 연속 승리를 가져갔다. 3세트 중반까지 승기를 잡았던 장윤철은 김민철의 공격 한 번에 패하며 한 세트를 내줬다.장윤철은 4세트에서 승리를 따내며 KSL 시즌3 4강 진출을 확정지었다. 장윤철이 밝은 얼굴로 주먹을 들어보였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2 챔피언 '철벽' 김민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과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했다. 김민철은 장윤철에게 1, 2세트 연속 패배를 당하며 KSL 탈락 위기를 맞았다. 김민철은 3세트 중반까지 불리했던 경기를 한 번의 공격으로 승리했다. KSL 8강 첫 승리를 기록한 김민철이 한숨을 내쉬며 안도했다.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디펜딩 챔피언 '철벽' 김민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장윤철이 1세트에 이어 2세트마저 가져가며 KSL 4강까지 단 한 세트의 승리만 남겨뒀다. 2연속 승리를 거둔 장윤철이 머리를 긁적였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2 챔피언 '철벽' 김민철과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서경환 캐스터(가운데)가 힘찬 목소리로 김민철과 장윤철의 KSL 8강 2세트 경기 시작을 알렸다.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디펜딩 챔피언 '철벽' 김민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장윤철은 다크 템플러 견제에 이은 다수의 지상 병력 공격으로 KSL 8강 1세트 승리를 따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2 챔피언 '철벽' 김민철(왼쪽)과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김민철과 장윤철이 KSL 8강 무대에 올라 악수를 나누고 각자의 경기석으로 이동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2 챔피언 '철벽' 김민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과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KSL 디펜딩 챔피언 김민철이 당당한 걸음으로 먼저 무대에 올랐다. KSL 무대에 선 김민철이 장윤철을 바라보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5
2024 LoL 케스파컵, 30일 개막...DRX vs 피어엑스 첫 경기
6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베릴' 조건희, "내년이 마지막, 롤드컵 가고파"
7
제16회 대통령배 KeG 리그 결선, 30일 광주서 개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