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2 챔피언 '철벽' 김민철이 2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 강자 장윤철과 KSL 시즌3 8강전을 펼쳤다.KSL 디펜딩 챔피언 김민철이 당당한 걸음으로 먼저 무대에 올랐다.
2019-05-24
장윤철이 24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디펜딩 챔피언 '철벽' 김민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친다.KSL 8강울 앞둔 장윤철이 턱을 괴고 생각에 잠겼다.
장윤철이 24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철벽' 저그 김민철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친다.경기석에 앉은 장윤철이 해맑은 얼굴로 KSL 8강전 승리를 자신했다.
'철벽' 김민철과 프로토스 장윤철이 24일 오후 7시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친다.일찌감치 경기석에 앉은 김민철이 말없이 KSL 8강전 준비만 집중했다.
프로토스 변현제가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김태영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에서 맞붙었다.변현제는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빠르게 KSL 4강행을 확정지은 변현제가 웃는 얼굴로 대기실로 들어왔다.
2019-05-23
프로토스 변현제가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김태영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에서 맞붙었다.변현제는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손쉽게 KSL 4강에 진출한 변현제가 머리카락을 긁적였다.
프로토스 변현제가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테란 김태영과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에서 맞붙었다.변현제는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이며 VSL 8강에서 두 세트 연속 승리를 따냈다. 변현제가 2세트에서 캐리어를 선보이며 승리를 자축했다.
'총사령관' 송병구가 도재욱을 완파하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 진출했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는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괴수' 도재욱과 KSL 시즌3 8강전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쳤다.송병구는 과감한 공격과 완벽한 방어로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송병구는 16강 패자전 이후 9세트 연속 승리를 기록했다.KSL 4강에 오른 송병구가 밝은 얼굴로 화이팅 포즈를 취했다.
'총사령관' 송병구가 도재욱을 완파하고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4강에 진출했다.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는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괴수' 도재욱과 KSL 시즌3 8강전 프로토스 동족전을 펼쳤다.송병구는 과감한 공격과 완벽한 방어로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 송병구는 16강 패자전 이후 9세트 연속 승리를 기록했다.KSL 4강에 오른 송병구가 눈을 감았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1세트에 이어 2세트에서도 완벽한 플레이로 승리를 따냈다. KSL 8강 세트 스코어를 2대0으로 만든 송병구가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싸쥐었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KSL 8강 1세트 승리를 선취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2세트 경기에 들어갔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과감한 공격과 확장으로 KSL 8강 1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승리를 거둔 송병구가 두 눈을 감고 손을 모았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과감한 확장과 공격으로 승기를 잡자 김정민 KSL 해설 위원이 목소리를 높였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입술을 꾹 물고 KSL 8강 도재욱전에 임했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가 KSL 시즌3 8강 첫 경기 준비를 마치고 헤드셋을 착용했다.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오른쪽)와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송병구와 도재욱이 KSL 현장을 찾은 팬들을 바라보며 8강 무대에 나란히 섰다.
물량 프로토스 '괴수' 도재욱이 23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프로토스의 '총사령관' 송병구와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8강전 맞대결을 펼쳤다.KSL 8강 무대에 먼저 오른 도재욱이 송병구의 입장을 기다리고 있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5
2024 LoL 케스파컵, 30일 개막...DRX vs 피어엑스 첫 경기
6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베릴' 조건희, "내년이 마지막, 롤드컵 가고파"
7
제16회 대통령배 KeG 리그 결선, 30일 광주서 개막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