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조기석이 김성현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자신감에 찬 표정을 지었다.
2019-04-18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도재욱이 김명운을 상대로 3대1 깔끔한 승리를 따내며 승자전 진출에 성공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김명운이 벼랑 끝에서 한 세트를 만회하며 세트 스코어를 1대2로 만드는데 성공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도재욱이 김명운에게 프로토스로 저그를 상대하는 다양한 플레이를 선보이며 2대0으로 앞서갔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백 여명의 팬들이 KSL 경기가 열리는 VSG 스튜디오를 가득 메웠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도재욱이 이전 패배에 익숙하던 자신은 잊으라며 자신감에 넘치는 모습으로 경기에 임했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경기 전 서로 악수를 나누며 필승을 다짐하고 있는 도재욱(왼쪽)과 김명운.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김명운이 KSL 시즌3 첫 경기 출격 준비를 마쳤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가족같은 분위기의 KSL 중계진들. 왼쪽부터 정우서 해설 위원, 서경환 캐스터, 김정민 해설 위원이 경기 전 활짝 웃고 있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제대한 지 두 달 만에 본선에 올라오는 기염을 토한 '퀸' 김명운.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2경기를 치르는 조기석이 대기실에서 긴장한 표정으로 자기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18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VSG 아레나에서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3 16강 A조 1, 2경기가 펼쳐진 가운데 개막전에는 도재욱과 김명운, 조기석과 김성현이 승자전으로 올라가기 위해 맞대결을 펼쳤다. 김성현이 오랜만에 메이크업을 받으며 경기를 준비하고 있다.
'여름 사나이' kt 롤스터의 활약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kt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2019 서머 승강전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 kt는 라인전과 운영에서 한 수 위의 능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승리를 거두며 롤챔스 2019 서머 잔류를 확정지은 오창종 kt 롤스터 감독은 "서머에서 자신있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고 했다.
'여름 사나이' kt 롤스터의 활약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kt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2019 서머 승강전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 kt는 라인전과 운영에서 한 수 위의 능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kt 롤스터의 3대0 완승을 알리는 그래픽이 LCK 아레나 벽면에 비춰졌다.
'여름 사나이' kt 롤스터의 활약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kt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2019 서머 승강전 승자전 대결을 펼쳤다. kt는 라인전과 운영에서 한 수 위의 능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승리를 거둔 kt '스맵' 송경호와 '엄티' 엄성현이 활짝 웃으며 손뼉을 맞췄다.
'여름 사나이' kt 롤스터의 활약을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kt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진에어 그린윙스와 롤챔스 2019 서머 승강전 승자전을 했다. kt는 라인전과 운영에서 한 수 위의 능력을 선보이며 세트 스코어 3대0 완승을 거뒀다.승리를 거둔 kt는 롤챔스 2019 서머 잔류를 확정지었다. kt 주장이자 톱 라이너인 '스맵' 송경호가 안도하며 헤드셋을 벗었다.
18일 서울 종로구 그랑서울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2019 서머 승강전 승자전이 열렸다.롤챔스 서머 승강전 1라운드에서 승리를 거둔 기존 롤챔스 팀 kt 롤스터와 진에어 그린윙스가 잔류를 위한 대결을 했다.2세트 연속 패배로 위기를 맞은 진에어가 미드 라이너 '천고' 최현우(왼쪽)와 정글러 '말랑' 김근성을 3세트에 출전시켰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2024 LoL 케스파컵, 30일 개막...DRX vs 피어엑스 첫 경기
5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6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베릴' 조건희, "내년이 마지막, 롤드컵 가고파"
7
[단독 인터뷰] 은퇴 선언 '서밋' 박우태, "스트리머로서 성장 궁금해요"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