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KRKPL 지난 시즌 준우승팀 락스 피닉스가 개막전에서 e스포츠 마카오 차이나와 대결한다. 락스 선수단이 무대에 올라 포즈를 취했다.KRKPL 2019 스프링은 총상금 2억 5천만원, 우승 상금 7천 5백만원 규모로 지난 시즌 우승팀 킹존 드래곤X와 VSG, MVP, 락스 피닉스, ESC 729, 셀렉티드 6개 한국 팀과 미국, 중국, 마카오, 홍콩 등 총 10개 팀이 오는 6월 22일까지 4개월 간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2019-03-18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KRKPL 개막전 1경기에 출전하는 e스포츠 마카오 차이나 선수들이 가장 먼저 무대에 올랐다. KRKPL 2019 스프링은 총상금 2억 5천만원, 우승 상금 7천 5백만원 규모로 지난 시즌 우승팀 킹존 드래곤X와 VSG, MVP, 락스 피닉스, ESC 729, 셀렉티드 6개 한국 팀과 미국, 중국, 마카오, 홍콩 등 총 10개 팀이 오는 6월 22일까지 4개월 간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1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e스타디움에서 코리아 왕자영요 프로리그(이하 KRKPL) 2019 스프링 개막전이 열렸다.KRKPL 2019 스프링은 총상금 2억 5천만원, 우승 상금 7천 5백만원 규모로 지난 시즌 우승팀 킹존 드래곤X와 VSG, MVP, 락스 피닉스, ESC 729, 셀렉티드 6개 한국 팀과 미국, 중국, 마카오, 홍콩 등 총 10개 팀이 오는 6월 22일까지 4개월 간 치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스타크래프트 '알파고' 로 불리는 김성현이 변현제를 3대1로 꺾고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우승을 차지했다.김성현은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변현제와 ASL 시즌7 결승전을 펼쳤다. STX 소울에서 데뷔한 김성현과 변현제는 ASL 첫 우승 타이틀을 걸고 대결했다.김성현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한 수 위의 경기력과 판짜기를 보이며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과 ASL 우승까지 차지한 김성현이 오랜 시간동안 ASL 우승 트로피에 키스를 퍼부었다.
2019-03-17
스타크래프트 '알파고' 로 불리는 김성현이 변현제를 3대1로 꺾고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우승을 차지했다.김성현은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변현제와 ASL 시즌7 결승전을 펼쳤다. STX 소울에서 데뷔한 김성현과 변현제는 ASL 첫 우승 타이틀을 걸고 대결했다.김성현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한 수 위의 경기력과 판짜기를 보이며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과 ASL 우승까지 차지한 김성현이 꽃다발을 받아들고 기뻐했다.
스타크래프트 '알파고' 로 불리는 김성현이 변현제를 3대1로 꺾고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우승을 차지했다.김성현은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변현제와 ASL 시즌7 결승전을 펼쳤다. STX 소울에서 데뷔한 김성현과 변현제는 ASL 첫 우승 타이틀을 걸고 대결했다.김성현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한 수 위의 경기력과 판짜기를 보이며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과 ASL 우승까지 차지한 김성현이 ASL 우승 트로피에 키스를 했다.
스타크래프트 '알파고' 로 불리는 김성현이 변현제를 3대1로 꺾고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우승을 차지했다. 김성현은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변현제와 ASL 시즌7 결승전을 펼쳤다. STX 소울에서 데뷔한 김성현과 변현제는 ASL 첫 우승 타이틀을 걸고 대결했다.김성현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한 수 위의 경기력과 판짜기를 보이며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과 ASL 우승까지 차지한 김성현이 ASL 우승 트로피를 번쩍 들어올렸다.
스타크래프트 '알파고' 로 불리는 김성현이 변현제를 3대1로 꺾고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우승을 차지했다.김성현은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변현제와 ASL 시즌7 결승전을 펼쳤다. STX 소울에서 데뷔한 김성현과 변현제는 ASL 첫 우승 타이틀을 걸고 대결했다.김성현은 세트 스코어 3대1로 한 수 위의 경기력과 판짜기를 보이며 ASL 챔피언에 등극했다.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과 ASL 우승까지 차지한 김성현이 흡족한 미소를 보였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 3세트에서 패한 변현제가 아쉬운 듯 고개를 숙였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김성현이 3세트 승리를 잡아내며 세트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켰다. ASL 시즌7 결승전 챔피언 포인트를 만든 김성현이 볼이 볼록할 정도로 입에 물을 머금었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김성현이 3세트 승리를 잡아내며 세트 스코어를 2대1로 역전시켰다. ASL 시즌7 결승전 챔피언 포인트를 만든 김성현이 입을 꾹 다물었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ASL 결승전 1세트에서 김성현의 메카닉 공격에 패한 변현제가 캐리어 공격을 통해 2세트 승리를 따냈다. ASL 결승전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변현제가 모니터를 빤히 보며 헤드셋을 잡았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ASL 결승전 1세트에서 김성현의 메카닉 공격에 패한 변현제가 캐리어 공격을 통해 2세트 승리를 따냈다. ASL 결승전 세트 스코어 1대1을 만든 변현제가 두 눈을 감았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ASL 결승전에 출전한 두 명을 위해 조기석(왼쪽)과 김윤환이 인터뷰로 응원전을 펼쳤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김성현이 변현제의 견제를 막아내고 메카닉 병력의 힘으로 ASL 시즌7 결승전 첫 세트 승리를 선취했다.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 특설무대에서 아프리카TV 스타리그(이하 ASL) 시즌7 결승전이 열렸다. 2011년 프로게이머 데뷔 첫 우승을 노리는 프로토스 변현제와 2018년 코리아 스타크래프트 리그(이하 KSL) 시즌1 우승 이후 ASL 첫 우승까지 넘보는 테란 김성현이 대결했다.이승원 해설 위원이 ASL 결승전의 치열한 전투에 목소리를 높였다.
1
한 자리 모인 e스포츠 전문가들, "필요한 건 지역연고제와 종목 다각화"
2
T1, 유망주 '스매시' 신금재-'포비' 윤성원 잡았다
3
한화생명 유망주 '로키' 이상민, 북미행...C9 입단
4
2024 LoL 케스파컵, 30일 개막...DRX vs 피어엑스 첫 경기
5
'쵸비', '바이퍼' 등 출전…비시즌 달굴 케스파컵이 온다
6
[김용우가 만난 사람] '베릴' 조건희, "내년이 마지막, 롤드컵 가고파"
7
[단독 인터뷰] 은퇴 선언 '서밋' 박우태, "스트리머로서 성장 궁금해요"
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