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wie 2대0 아레스스피릿
1세트 Zowie 승 2 < 콤보매치 > 1 아레스스피릿
2세트 Zowie 승 2 < 데스매치 > 1 아레스스피릿
'개인전 최강' 문호준은 팀전에서도 빛났다.
문호준이 속한 Zowie는 14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넥슨배 카트라이더 팀스피릿 4주차 8강 풀리그에 출전, 아레스스피릿을 상대로 세트 스코어 2대0 완승을 따냈다.
Zowie를 승리로 이끈 선수는 단연 문호준이었다. 문호준은 콤보매치로 치러진 1세트에서 팀원들의 순위를 조율하며 팀 승리를 이끌었다. 문호준은 1위로 치고 나가야 할 순간에는 1위로 올라섰고 아레스스피릿이 콤보포인트를 확보하려는 순간에는 순위를 흐트려놓는 역할을 담당했다.
특히 데스매치로 치러진 2세트에서 문호준이 이름값을 톡톡히했다. 문호준은 경기 시작부터 무조건 꼴찌로 출발, 상대팀 선수를 꼴찌로 밀어넣고 상위권으로 치고 나갔다. 상위권에서 달리다가도 Zowie 선수가 꼴찌로 처지면 지체없이 하위권으로 내려와 심한 몸싸움으로 아레스스피릿 선수를 꼴찌로 밀어넣었다.
아레스스피릿은 1, 2세트에서 한 라운드씩을 따내며 분전했지만 문호준의 종횡무진 활약을 막아내지 못하며 아쉽게 2패째를 기록, 8강 탈락이 확정됐다.
승리한 Zowie는 오는 28일 열리는 8강 풀리그 6주차에서 떠오르는샛별과 4강 진출을 놓고 치열한 접전을 펼칠 예정이다.
[데일리게임 허준 기자 jjoony@dailygame.co.kr]
*T store와 함께 더 스마트한 생활(www.t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