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owie 2대0 떠오르는샛별
1세트 Zowie 승 2 < 타겟체이스 > 떠오르는샛별
2세트 Zowie 승 2 < 데스매치 > 떠오르는샛별
'카트 황제' 문호준이 이끄는 Zowie가 떠오르는샛별을 꺾고 4강 진출에 성공했다.
Zowie는 28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경기장에서 열린 넥슨배 카트라이더 팀스피릿 6주차 8강 풀리그에 출전, 떠오르는샛별을 상대로 2대0 승리를 확정지으며 4강 티켓을 확보했다.
타겟체이스로 진행된 1세트 경기부터 분위기는 Zowie가 이끌었다. Zowie는 1라운드 에이스로 최영훈을 지목, 안정적인 드리프트 실력을 선보이며 무난하게 첫 승을 거뒀다. 2라운드 또한 결과는 같았다. 2라운드 에이스로 나선 문호준은 경기 시작과 동시에 선두로 치고나서며 실력을 과시했고, 종합 1위로 결승점을 통과하며 승리를 이어갔다.
데스매치 경기에서는 에이스 문호준의 활약이 빛을 발했다. 문호준은 데스매치 특성상 팀원들을 보호하기위해 최하위를 자처했고, 상대 선수들과 몸싸움을 펼치며 주행을 방해했다. 팀 내에서 가장 실력이 좋은 문호준이 상대 팀원을 견제해 꼴찌만은 면하겠다는 의도였다.
문호준의 활약으로 데스매치 경기는 1,2라운드 모두 같은 양상을 보이며 Zowie의 승리로 돌아갔고, 떠오르는샛별은 문호준의 견제 플레이를 막지 못해 4강 문턱에서 돌아서야 했다.
[데일리게임 이재석 기자 jshero@dailygame.co.kr]
*T store와 함께 더 스마트한 생활(www.t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