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페이스 1대0 프라미스
1세트 포커페이스 8 승 < 크로스포트 > 5 프라미스
프라미스 XXOOOXX│XXOXOX
포커페이스 OOXXXOO│OOXOXO
포커페이스가 이철의의 맹활약과 파이팅 넘치는 플레이로 프라미스를 제압하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포커페이스는 17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네스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주차 경기에서 프라미스를 상대로 방송 경기 데뷔전을 승리로 장식했다. 포커페이스는 위기의 순간에서 패기 넘치는 돌파로 프라미스 예상 밖의 플레이를 펼치며 승기를 가져갔다.
일방적으로 끝났던 1주차 경기와는 다르게 포커페이스와 프라미스의 경기는 치열한 접전이 펼쳐졌다. 포커페이스는 2라운드에서 숫자상 불리했지만 조주호의 센스 넘치는 플레이에 역전승을 기록하며 2대0으로 앞서가기 시작했다. 그러나 프라미스는 조직력을 앞세워 내리 세 라운드를 가져갔다. 전반경기를 이대로 프라미스가 가져가는 듯 보였다.
그러나 6라운드에서 포커페이스는 이철의의 묻지마 폭탄 해체로 역전을 일궈냈고 7라운드에서도 이철의가 2킬로 맹활약을 펼치며 전반전을 4대3으로 앞서가는데 성공했다.
전반 막판에 기세를 올린 이철의의 활약은 후반에도 대단했다. 8라운드에서 이철의는 상대 수비라인을 휘젓고 다니면서 두 라운드 만에 5키를 기록하는 등 침착한 샷을 선보였다. 9라운드에서 프라미스 하태웅이 2킬 활약을 펼치며 라운드를 따라가긴 했지만 이미 포커페이스의 기세를 꺾기에는 역부족이었다.
결국 포커페이스는 13라운드에서 김영규의 1대2 세이브를 통해 온게임넷 방송경기 첫 승을 따내는 동시에 8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뤄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T store와 함께 더 스마트한 생활(www.tst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