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스펙션 2대0 렛츠비
1세트 인트로스펙션 8 승 < 데저트2 > 6 렛츠비
2세트 인트로스펙션 7 승 < 프로방스 > 1 렛츠비
인트로스펙션 OOOOXOOㅣO
렛츠비 XXXXOXXㅣX
인트로스펙션이 최원중과 이승철의 맹활약 덕에 7대1로 렛츠비를 제압하고 8강에 진출했다.
인트로스펙션은 17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퓨즈티 서든어택 3차 챔피언스리그 16강 마지막 경기에서 단 한 라운드만 내주는 완벽한 경기 운영으로 렛츠비를 꺾고 마지막 8강 진출 티켓을 따냈다.
1세트에서 렛츠비의 맹추격을 받았던 인트로스펙션은 ‘프로방스’에서는 완벽한 백업과 전략을 선보였다. 1라운드부터 빠르게 폭탄을 설치하며 공격적인 움직임을 보였던 렛츠비였지만 인트로스펙션은 이미 이를 알고 있었다는 듯 쉽게 폭탄을 제거했다.
이후 내리 네 라운드를 따내는 인트로스펙션은 최원중의 원맨쇼가 펼쳐졌다. 최원중은 3라운드에서만 혼자 3킬을 기록하는 등 렛츠비 선수들이 아무것도 하지 못하게 만드는데 혁혁한 공을 세웠다. 이미 네 라운드만에 9킬을 기록하며 승승장구한 최원중은 저격총까지 들면서 전천후 활약을 펼쳐다.
최원중과 함께 이승철 역시 살아나면서 인트로스펙션은 퍼펙트한 경기를 선보였다. 이승철은 빠른 백업으로 최원중이 체력을 깎아 놓은 렛츠비 선수들을 잡아내면서 킬수를 챙겼다.
결국 인트로스펙션은 단 한 라운드만 내주는 완벽한 경기 운영으로 렛츠비를 꺾어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