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병 시스템은 클랜전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기존의 서든어택의 사용자들이 자체적으로 만든 용병 룰을 시스템화한 콘텐츠로, 특정 클랜에 소속되어 있지 않은 유저도 용병의 자격으로 쉽고 간편하게 클랜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친구나 용병에 신청한 사용자들을 자유롭게 초대 혹은 수락하여 같은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팀 구성 후 퀵매치 클랜전을 즐길 수 있다.
용병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한 이벤트도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용병으로 클랜전에 참여하면 용병과 고용클랜에 모두 경험치를 100% 추가 지급하며 용병 공적을 달성하면 2배의 보상 경험치를 제공한다.
서든어택 개발실 김명현 실장은 "사용자들이 스스로 만든 게임 속의 룰을 시스템으로 지원함으로써 더욱 많은 분들이 편하고 재미있게 클랜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분들의 의견에 귀 기울여 함께 만들어나가는 서든어택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일부터 22일까지 3주에 걸쳐 PC방 트리플 이벤트를 진행해 PC방 사용자를 대상으로 각 주차별로 게임 플레이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용병 시스템과 PC방 트리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