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3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지는 개막전을 시작으로 10주간의 대장정이 열리는 넥슨 17차 카트리그는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의류브랜드 EXR과 이어폰 더말리로부터 협찬을 받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리그 기간 동안 현장에서 선수들에게 열띤 응원을 펼치는 관람객과 3회 이상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 모두에게 17차 리그 공식 지정 이어폰 더하우스 오브 말리에서 출시된 스마일 자메이카 이어폰을 지급한다. 현장을 찾은 관객 가운데 7명을 추첨해 1만 넥슨 캐시를 선물하며 문화상품권 5천원권, 카트 바디 케이엘 등 다양한 선물도 마련돼있다.
또한 리그 기간 중 홈페이지에 게재되는 현장스케치, 다시보기를 보고 감상평을 남기는 팬들이나 17차 리그에 대한 소식, 경기관전후기 등을 블로그, 온라인 카페, SNS 등에 게시하는 팬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소정의 넥슨 캐시와 의류브랜드 EXR에서 제공하는 티셔츠 등을 증정해 온라인 팬들까지 만족시키겠다는 계획이다.
넥슨 계동균 개발 팀장은 "그동안 카트리그를 꾸준히 사랑해 주신 현장 팬들에게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지만 온라인 팬들까지 신경 쓰지 못했다"며 "이번 리그부터 온라인 팬들에게도 다양한 선물 증정으로 카트리그에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관련기사
[카트리그 개막 특집] 오존게이밍 강세 이어질까
[카트리그 개막 특집] 새 파트너 만난 문호준, 황제 자리 탈환 노린다
[카트리그 개막 특집] 돌아온 전대웅, 팀전 적응도가 부활 관건
[카트리그 개막 특집] 팀전 매력에 푹 빠지다
넥슨 김진수 카트팀장 "모두가 즐거운 리그 만들고파"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