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위 Best BJ 61포인트
2위 KaiGen 58포인트
3위 O3Strike 54포인트
4위 쌍수 43포인트
이중대, 박민수가 호흡을 맞춘 베스트BJ가 조1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베스트BJ는 2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펼쳐진 넥슨 카트라이더 17차 리그 1라운드 5조 경기에서 경기 내에서 불안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지만 이중대가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며 조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BJ는 1라운드에서 1, 2위로 골을 통과하며 다른 팀들의 기선을 제압했다. 2라운드에서 베스트BJ는 난전 속에서 박민수가 선두로 치고 나갔지만 코너웍에서 실수를 범하며 하위권으로 뒤쳐졌다. 하지만 이중대가 경기 후반 몸싸움으로 선두권에 진입했고 1위를 유지하며 승점을 보탰다.
이중대는 3라운드에서 안정적인 주행능력을 선보이며 2위로 들어섰고 4라운드 1위를 차지했다. 박민수도 현란한 코너웍을 선보이며 선두권에 진입했지만 사고를 만회하지 못하면서 7위까지 추락했다.
베스트BJ는 5라운드에서 카이젠에게 조1위를 내줄 위기에 처했지만 6라운드에서 이중대가 3위로 승점 6점을 추가, 침착하게 경기를 마무리 지으며 총점 61점으로 경기를 마무리 지었다.
한편 정지훈, 한석현의 카이젠은 58포인트, 조2위로 2라운드에 진출했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