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28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의 마지막 콘텐츠인 '통제구역6'의 티저 페이지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티저 페이지는 오는 3월 7일 업데이트 예정인 '통제구역6'의 분위기를 암시하는 섬뜩한 영상과 '초토화' 업데이트의 전체적인 시놉시스를 담고 있어, 새로운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과 함께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의 전개 과정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게임하이 김명현 실장은 "'통제구역6'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번 '공룡모드'에 이은 파격적인 형식의 PVE(Player vs. Environment) 협동모드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다음 주에 공개될 '초토화' 업데이트의 완결편 '통제구역6'에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게임하이는 지난 12월부터 총 네 차례에 걸쳐 서든어택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를 순차적으로 선보여왔으며, 매회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신규 콘텐츠들을 공개하며 사용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았다.
한편 서든어택에서는 3월 1일 삼일절을 맞아 오후 3시부터 4시 사이에 접속한 모든 사용자에게 '데빌 스킨' 무기 아이템과 8만 경험치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 '초토화'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
*SK텔레콤과 함께하는 e스포츠 세상(www.sktele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