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를 통해 네이버 아이디를 보유한 모든 이용자들은 별도의 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절차 만으로 게임에 접속해 '던전앤파이터'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기존 이용자들과 동일하게 즐길 수 있게 됐다.
'던전앤파이터'에서는 이번 채널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8월 29일까지 네이버 게임을 통해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는 '네이버 모자 아바타', '성장의 계약', '클론 레어 아바타' 등 특별 아이템을 무료로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의 이용자에게는 '세라 쿠폰(1인 100만 세라)'을 별도 제공한다.
또한, '넥슨 포털'과 '네이버 게임' 두 사이트를 통해 '던전앤파이터'에 접속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1달 이상 미접속)에게도 '세리아의 환영', '귀환인형', '추가 경험치' 및 '골드' 등 다양한 아이템 경품을 선물한다.
이번 채널링 서비스 및 기념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 및 네이버게임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game.naver.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