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즈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013 서머 결승전 현장에 서든어택 '신세계'의 메인 모델인 배우 신세경이 방문한다.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주최하고 곰TV가 방송 주관하는 퓨즈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013 서머 결승전은 오는 5일 오후 6시 10분부터 곰TV 강남 스튜디오에서 진행된다.
퓨즈티 서든어택 챔피언스리그 2013 서머 결승전은 디펜딩 챔피언인 퍼스트 제너레이션과 인트로스펙션이 대결을 펼친다. 퍼스트 제너레이션은 4연속 결승 진출이라는 위업을 달성하며 2연패에 도전하는 퍼스트 제너레이션과 지난 시즌 준우승에 머무른 설욕을 갚기 위해 다시 한 번 결승에 진출한 인트로스펙션이 만나 지난 시즌 우승팀과 준우승 팀의 리매치가 성사됐다.
여성부는 지난 시즌에 이어 다시 한 번 우승에 도전하는 퍼스트 제너레이션과 첫 결승 진출에 성공한 자각몽의 대결이 펼쳐진다. 자각몽은 4강에서 강력한 팀으로 평가 받는 앳모스피어를 2대0으로 잡아내며 결승에 진출했다.
흥미로운 점은 이날 서든어택 결승전의 시상자로 배우 신세경이 현장을 찾는다는 사실이다. 신세경은 서든어택의 최근 업데이트인 '신세계'의 메인 모델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고 결승전의 시상자로 나서기로 결정햇다.
곰TV는 결승전 현장 관람을 위해 곰TV 강남 스튜디오를 찾은 관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넥슨 캐시 10만원권, 백사 CM901, 백사 TRG21, 백사 AK47 등 백사 아이템 100일권, 한정 판매 아이템 비키니 2 등을 제공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챔피언스리그 결승 쿠폰도 제공한다. 챔피언스 리그 쿠폰은 악마캐릭터, 고양이 수류탄, 흑사 TRG-21, Bomb Techkit II 각 7일권과 대박포인트 상자, 경험치 10만 보너스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또한 현장관람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치어풀 페이퍼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에서 베스트 치어풀에 선정되면 쿨릿 미스트를 제공한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