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스펙션 2대0 아이존
1세트 인트로스펙션 6 승 < 제5보급창고 > 3 아이존
2세트 인트로스펙션 6 승 < 프로방스 > 4 아이존
인트로스펙션 XOOXOㅣXXOOO
아이존 OXXOXㅣOOXXX
인트로스펙션이 아이존에게 계속 끌려 다니며 위기에 몰렸지만 후반 침착함을 되살리며 승리, 진땀승을 거뒀다.
인트로스펙션은 13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2서든어택 2013 한일전 세 번째 대결 2세트 경기에서 아이존의 맹추격에 힘겨운 싸움을 펼쳤지만 결국 승리, 한국팀의 자존심을 지켜내는데 성공했다.
1세트 접전을 의식한 듯 2세트에서는 두 팀 모두 과감한 공격을 보여줬다. 경기가 시작하자 마자 중앙 지역에서 1킬 씩을 주고 받았던 두 팀이었지만 김진구가 곧바로 백업에 들어와 한 명을 또다시 꺾어내며 첫 라운드를 가져갔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일본 팀 아이존의 팀플레이가 돋보였다. 나카무라 다이키와 미키 마사유키의 콤비 플레이로 중앙 지역을 장악한 아이존은 인트로스펙션의 공격을 무마시키며 1대1로 만들었다.
팽팽한 상황에서 3라운드에서 인트로스펙션의 속공이 빛을 발했다. 인트로스펙션은 빠르게 폭탄을 설치한 뒤 중앙 지역을 장악하며 손쉽게 승리를 따냈다. 4라운드 역시 빠른 공격으로 아이존이 전열을 다듬을 시간을 주지 않고 밀어 붙였고 2대3 상황에서 최원중이 혼자 2킬을 기록, 라운드 스코어를 앞서갔다.
전반전을 3대2로 아슬아슬하게 리드를 지킨 인트로스펙션은 후반전 첫 라운드를 빼앗기며 또다시 위기에 몰렸다. 두 번째 라운드까지 아이존의 빠른 폭탄 설치에 내주고 만 인트로스펙션은 라운드 스코어를 역전 당하는 수모를 겪었다.
벼랑 끝에서 인트로스펙션은 후반전 네 번째 라운드에서 퍼펙트 승리를 따내며 기세를 올렸다. 한숨 돌린 인트로스펙션은 아이존의 추격을 따돌리고 진땀승을 거뒀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