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클랜 1-0 원포인트
1세트 울산클랜 6 승 < 제3보급창고 > 0 원포인트
울산클랜 OOOOOㅣO
원포인트 XXXXXㅣX
울산클랜이 원포인트를 상대로 단 한라운드도 내주지 않는 퍼펙트 승리를 따냈다.
울산클랜은 2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위치한 곰TV 스튜디오에서 펼쳐진 넥슨 서든어택 5차 챔피언스리그 16강 남성부 8주차 1세트 경기에서 완벽한 경기 운영으로 원포인트를 꺾고 6대0 완승을 이끌었다.
첫 라운드에서는 울산클랜의 남승현 활약이 돋보였다. 경기를 시작하자마자 원포인트는 빠른 공격을 시도했지만 울산클랜 역시 빠르게 움직이면서 원포인트의 공격을 저지했고 남승현이 2킬로 마무리하면서 기선을 제압하는데 성공했다.
2라운드에서도 이성근이 불리해질 수 있는 4대5 상황에서 혼자 치고 나가면서 2킬을 기록해 역전에 성공했다. 불리한 상황을 한번 뒤집고 나자 울산클랜은 탄력을 받았고 전반전을 무려 5대0 승리를 따내면서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전반전을 크게 앞선 상황에서 울산클랜은 후반전 첫번째 라운드에서 승부수를 걸었다. 이미 전반전에서 매치포인트를 딴 울산클랜은 원포인트 기세를 살려주면 안 된다고 생각한 듯 경기가 시작하자마자 곧바로 치고 나가는 속공을 발휘하며 순식간에 승리를 따냈다.
치열한 교전이 펼쳐질 것이라 생각된 예상을 깨고 결국 울산클랜은 6대0으로 퍼펙트 승리를 따내며 기선을 제압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