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은 12일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 게임 '서든어택'의 홍보모델로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국악소녀 송소희를 발탁하고, 올 겨울 대규모 '꿀잼' 업데이트 티저 페이지를 오픈했다.
티저페이지에는 '꿀잼'의 홍보 모델로 활약할 인기 걸그룹 걸스데이와 새로운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는 국악소녀 송소희의 광고이미지와 함께 '눈싸움', '투명인간', '도둑잡기', '슈퍼웨폰', '이용자공모 콘텐츠' 등 주요 업데이트 타이틀이 공개됐다.
'꿀잼'은 총 다섯 가지의 이색적인 게임 모드와 콘텐츠를 중심으로 내년 3월까지 게임 내에 순차적으로 도입될 대규모 업데이트 타이틀로, 다섯 가지 메인 업데이트 외에도 컬렉션 북, 계급 및 무기 개편, 1대1 전용채널 등 이용자에게 새로운 재미와 목표를 제공하기 위한 업데이트도 진행한다.
넥슨은 첫 순서로 오는 19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양 진영이 맵 가운데에 위치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점령하는 방식의 '눈싸움 모드'를 선보인다.
게임하이 서든어택실 김명현 실장은 "각 업데이트의 제목만 봐도 알 수 있듯이 올 겨울 업데이트는 누구나 쉽고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독특한 콘텐츠들"이라며 "방학은 서든어택의 시즌이라는 등식을 계속해서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넥슨은 이번 겨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슈퍼 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 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스노우볼 개수에 따라 '눈사람 캐릭터', '산타스킨 주무기', 'SNOW 칭호' 아이템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하루에 한 번 '인기 스킨 주무기', '크레용팝 교복 캐릭터' 등의 인기 아이템 중 1종을 제공하며, 이후 근성 게이지가 채워지면 매 시간마다 아이템을 추가 지급한다. 신규 가입 이용자 및 최근 3개월 간 접속 기록이 없는 휴면 이용자가 복귀할 경우 '산타 캐릭터', '백사 스킨 주무기' 등이 담긴 특별 보급 아이템을 선물한다.
서든어택 꿀잼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