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4 윈터 개인전 8강
▶이제명 3대2 정재운
1세트 이제명 승-패 정재운
2세트 이제명 패-승 정재운
3세트 이제명 승-패 정재운
4세트 이제명 패-승 정재운
5세트 이제명 승-패 정재운
돌아온 강자 이제명이 지난 시즌 개인전 준우승자 정재운을 5세트까지 가는 접전 끝에 제압하고 8강 승자조에 올랐다.
이제명은 6일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2014 윈터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8강에서 정재운이 플레이한 스트리트파이터의 강력한 한방 데미지에 고전했지만 기회를 잡을 때마다 큰 실수없이 콤보를 이어가면서 승리의 기쁨을 맛봤다.
이제명은 1세트에서 상대 실수를 놓치지 않고 콤보로 연결, 빈사상태로 만든 뒤 원거리에서 침착하게 마무리하면서 순조롭게 출발했다. 2세트에서도 정재운을 서서히 압박하며 승리하는 듯 했던 이제명은 한 번의 띄우기를 허용했고, 그대로 역전패로 이어졌다.
정재운에게 공격당하고 있는 상황에서 바베큐를 이용한 띄우기에 성공하면서 3세트를 따낸 이제명이 4세트에서 스트리트파이터의 가공할만한 공중 콤보 데미지에 패배, 승부는 5세트로 이어졌다.
이제명은 5세트에서 시작과 동시에 띄우기에 성공, 공중 콤보로 기선을 제압했다. 이제명은 한 차례 위기를 맞기도 했지만 상대 실수 덕에 큰 피해를 입지 않았고, 상대를 구석에 몰아넣고 계속 공격을 퍼부었다. 정재운을 빈사상태로 만든 이제명은 침착하게 무빙을 한 뒤 난사로 경기를 매듭지었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