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6월' 두 번째 캠페인에서는 자국 축구 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하는 의미로 연예인 응원 캐릭터를 선보이며 승리 기원 스페셜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응원 캐릭터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유, 걸스데이, 박보영 캐릭터의 신규 버전으로, 응원 테마에 어울리는 '응원 댄스', '대한민국 응원 박수' 모션과 각 연예인들이 직접 녹음한 축구 응원 음성 멘트를 제공하며, '응원용 막대풍선', '축구공 수류탄' 등의 전용무기도 지원한다.
넥슨은 응원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응원 캐릭터 기간 33일'을 모으는 이용자에게 'KOREA', '파이팅!', '응원' 칭호 3종을 모두 지급하며, 대한민국 대표팀 16강 진출 시 'KOREA 스킨 주무기'와 '축구공 수류탄' 등으로 구성된 '대한민국 응원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7월 3일까지 대한민국 대표팀 매경기마다 전날 오후 5시부터 경기 시작 시간까지 2배의 경험치를 제공하고, 경기 결과에 따라 당일 최대 200%의 경험치를 추가 적용한다.
이 밖에도 게임 플레이를 통해 근성 게이지를 채우면 지급되는 '승리 코인' 획득 개수 별로 'AK47 X스킨(15일)', '닉네임변경권(1개)'을 차등 지급하고 PC방에서 접속하는 이용자에게는 'TRG21(ID)' 등 인기 무기를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승리의 6월' 캠페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