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리그 오브 레전드 서머 2014 B조 2경기
▶나진 실드 1-0 진에어 그린윙스 팰컨스
1세트 나진 실드 승 < 소환사의협곡 > 진에어 팰컨스
나진 실드가 진에어 그린윙스 팰컨스의 변칙 조합에도 흔들리지 않고 정공법으로 완파, 1대0으로 앞섰다.
나진 실드는 2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핫식스 롤챔스 서머 2014 B조 2경기 1세트에서 진에어 팰컨스의 변수를 만들기 위한 변칙 조합에 휘둘리지 않았고 '꿍' 유병준, '세이브' 백영진, '제파' 이재민 딜러 트리오가 맹활약하며 승리했다.
나진 실드는 경기 초반 진에어 팰컨스의 바텀 4인 다이브를 허용, 홀로 타워를 지키던 백영진의 쉬바나가 선제점을 내줬다. 1차 타워를 파괴당했고, 첫 번째 드래곤도 내줬다.
하지만 나진 실드는 중앙에서 은신 후 암살을 노리던 '파일럿' 나우형의 트위치를 유병준이 끊어낸 뒤 '빈' 신민재의 워윅까지 잡아내면서 초반 불리함을 상쇄시켰다.
나진 실드는 천천히 성장에 집중했다. 24분경 드래곤 앞 전투에서 유병준의 르블랑이 'XD' 이은택의 쓰레쉬를 암살한 뒤 전투를 펼친 나진 실드는 백영진의 쉬바나가 파고들면서 셋을 묶었다. 이재민의 루시안이 더블 킬을 올리는 등 나진 실드는 4킬을 합작하고 크게 앞섰다.
중앙에서 워윅, 쓰레쉬 스킬 콤보에 유병준이 끊겼지만 곧바로 네 명이 몰려와 전투를 연 나진 실드는 이 전투에서 압승을 거두고 중앙 2차 타워를 파괴했다. 바론을 처치한 나진 실드는 진에어 팰컨스 본진에서 펼쳐진 전투에서 크게 승리하고 넥서스를 파괴했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