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쏘시지' 업데이트는 '클랜에서 쏘시지', '뱀파이어 쏘시지', '줄줄이 쏘시지' 등 업데이트 콘텐츠 각각의 특징을 재미있게 살린 슬로건을 앞세워 총 여섯 차례에 걸쳐 오는 9월까지 대규모로 진행되며, 각 내용은 업데이트 미리보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 첫 번째 순서로 넥슨이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게임 4종의 대표 캐릭터가 서든어택에 등장하는 '2014 서머 슈퍼파티'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로 카트라이더의 배찌, 메이플스토리의 해적, 던전앤파이터의 여거너, 마비노기의 서큐버스 등 캐릭터 4종이 '넥슨 히어로즈 캐릭터'로 게임 내에 등장하며,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같은 기간 PC방에서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인기 주무기를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해적&여거너' 또는 '배찌&서큐버스' 캐릭터를 추가 지급한다. 또한 '넥슨 히어로즈 캐릭터' 사용기간을 22일 이상 만드는 이용자에게는 '배찌, 여거너, 해적, 서큐버스' 등의 유니크 칭호 4종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5일과 6일 양일 간 특정 시간에 게임을 플레이하는 이용자에게 각각 '5만 경험치', '버닝부스터 300%(1일)'를 지급하며, 그 중 핫타임게이지를 100% 충전하는 이용자에게는 'TRG21(IS) 흑사자(7일)', 'AK47 흑사자(7일)'를, PC방에서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용자에게는 '배찌&여거너(7일)', '해적&서큐버스(7일)'를 추가 제공한다.
'쏘시지'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서든어택 홈페이지(http://sa.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