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서머 2014 16강 B조
▶나진 소드 2대0 진에어 팰컨스
1세트 나진 소드 승 < 소환사의협곡 > 진에어 팰컨스
2세트 나진 소드 승 < 소환사의협곡 > 진에어 팰컨스
"형제여 같이 가자!"
나진 소드가 진에어 팰컨스를 상대로 시종일관 유리한 상황을 유지하면서 대규모 교전에서 승리, B조 1위로 8강에 올라갓다.
나진 소드는 11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열린 핫식스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서머 2014 16강 B조 2세트에서 진에어 팰컨스를 상대로 포킹 조합의 두려움을 선보이면서 승리했다.
룰루, 이즈리얼, 직스 등을 가져가면서 포킹 조합을 구사한 나진 소드는 9분에 진에어 팰컨스의 이창석을 잡아내며 우위를 점했다. 12분 상단 지역에서 김희찬을 잡아낸 나진 소드는 14분에 상대 팀 원거리 딜러 나우형을 잡아내며 3대1로 앞서 나갔다.
28분 중앙 교전에서 나진 소드는 진에어 팰컨스의 환상적인 궁극기 조합에 걸려 들며 3킬을 내줬고 내셔 남작까지 허용했다. 진에어 팰컨스가 이블린의 고통스런 포옹, 브라움을 빙하균열, 쉬바나의 용의 강림, 오리아나의 충격파까지 4개의 궁극기를 적중시키면서 완승을 거뒀다.
전열을 가다음은 나진 소드는 30분에 펼쳐진 교전에서 4킬을 기록하면서 치고 내려왔다. 진에어 팰컨스의 중앙 지역 억제기는 물론, 쌍둥이 포탑까지 파괴한 나진 소드는 이어진 전투에서 넥서스를 파괴하고 승리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