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원 3대1 박운용
1세트 김창원 승-패 박운용
2세트 김창원 패-승 박운용
3세트 김창원 승-패 박운용
4세트 김창원 승-패 박운용
여그래플러의 정점 김창원이 박운용을 가볍게 제압하고 4강에 진출했다.
김창원은 8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4 서머 개인전 8강 1경기에서 시종일관 유리하게 경기를 전개하며 박운용을 압박했고, 한 번의 콤보 실수없이 깔끔하게 승리를 거뒀다.
1세트는 김창원이 잡았다. 경기 시작부터 금상쇄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김창원은 사선에서 파고들며 콤보를 이어갔다. 계속해서 박운용을 몰아쳐 위상 변화를 뺀 김창원은 상대 체력 60%를 깎을 동안 한 대도 맞지 않는 뛰어난 움직임을 보여줬다. 박운용의 반격이 이어졌지만 오래가진 못했다. 김창원은 공격의 고삐를 바짝 당겨 그대로 1세트를 마무리했다.
김창원은 박운용의 파상공세를 막지 못하면서 2세트를 내줬지만 3세트를 다시 가져오면서 앞서나갔다. 슈플렉스 사이클론-에어 슈타이너 콤보로 충분한 데미지를 준 김창원은 박운용의 위상 변화가 없는 틈을 놓치지 않고 공격을 몰아쳐 승리를 차지했다.
김창원은 4세트에서 박운용과 치고 받는 접전을 펼쳤다. 그러나 김창원은 역시 김창원이었다. 김창원은 기회를 엿보다 한 순간에 파고들어 콤보를 연달아 적중시켰고, 끝내 에어슈타이너로 경기를 매듭지었다.
[데일리e스포츠 강성길 기자 gillni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