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4 그랜드 파이널 8강
▶모던.DYTV.EP 승-패 AG
모던.DYTV.EP 10대6 AG
AG X O O X O X O X X l O X X X O O X X
모던.DYTV.EP O X X O X O X O O l X O O O X X O O
모던.DYTV.EP가 지난 시즌 우승팀인 AG를 제압하는 파란을 일으키며 4강에 진출했다.
모던.DYTV.EP는 6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 크로스파이어 스타즈 2014 그랜드 파이널 2일차 8강에서 지난 대회 우승팀인 AG를 10대6으로 제압하며 이변을 만들어냈다.
모던.DYTV.EP는 'Jerry' 징지안조우와 'n1ce' 용치앙펑이 펄펄 날았다. 1라운드에서 스나이퍼 'TF' 펑티안이 4킬을 기록하며 분위길르 잡은 모던.DYTV.EP는 AG의 저력에 막혀 치고 나가지 못했다. 한 라운드를 주고 받는 난전을 펼친 모던.DYTV.EP는 전반전 마지막 두 라운드를 연거푸 따내며 5대4로 마무리했다. 이 과정에서 징지안조우와 용치앙펑은 두 자리 킬을 기록하며 팀에 기여했다.
후반전에서 글로벌 리스크로 전환한 모던.DYTV.EP는 두 번째 라운드에서 용치앙펑이 홀로 4킬을 따내면서 6대5로 앞서 나갔고 내리 두 라운드를 더 가져가면서 4강 진출의 8부 능선을 넘었다.
AG가 후반 5, 6라운드를 연거푸 가져가면서 추격하려 했지만 모던.DYTV.EP는 용치앙펑이 마지막 라운드에서 초반 3킬을 가져가면서 승리를 확정지었다.
[데일리e스포츠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