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김형준 승-패 이찬혁
2경기 조성일 승-패 이제명
3경기 이제명 승-패 이찬혁
4경기 김형준 승-패 조성일
5경기 이제명 승-패 김형준
6경기 이찬혁 승-패 조성일
'인파이터' 최강 김형준과 '레인저의 자존심' 이제명이 던전앤파이터 개인전 8강에 합류했다.
김형준과 이제명은 9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윈터 시즌 개인전 B조 풀리그 경기에서 2승1패로 동률을 이뤄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첫 경기에서 로그 이찬혁을 상대한 김형준은 어떻게든 한방 공격을 성공시키기 위해 시간을 사용했다. 이찬혁이 먼저 공격에 시도했지만 김형준은 계속 피하다가 한번의 콤보를 성공시키는데 성공하며 순식간에 승리를 따냈다.
이후 김형준은 1승씩을 기록한 상황에서 소환사 조성일을 상대로 대역전극을 일궈냈다. 김형준은 조성일의 소환물에 공격을 제대로 성공시키지 못했지만 막판 체력이 비슷하게 남았을 때 상대의 위상변화를 사용하게 만든 뒤 과감하게 공격을 시도, 가장 먼저 2승을 가져갔다.
첫 경기에서 같은 팀 동료 조성일에게 패한 이제명은 좋지 않은 출발을 보였다. 그러나 이제명은 이찬혁에게 난사와 바베큐 등 다양한 콤보를 연달아 성공시키면서 1승을 만회해 8강 진출 희망을 이어갔다.
이후 김형준과 경기에서 이제명은 초반 김형준의 압박을 잘 막아내는데 성공했다. 이후 상대 콤보 실수를 놓치지 않은 이제명은 체력이 비슷하게 남은 상황에서 역전에 성공하면서 1패 후 2승을 기록했다.
마지막 경기 결과에 따라 재경기가 발생할 수도 있는 상황. 이찬혁은 2패를 기록한 상황에서 조성일을 상대로 엑셀을 제대로 성공시키면서 유종의 미를 거뒀다. 조성일은 첫 경기에서 승리를 하고도 내리 2패를 기록해 8강 진출에 실패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윈터 개인전 B조 최종 순위
1위 이제명 2승1패
2위 김형준 2승1패
3위 이찬혁 1승2패
4위 조성일 1승2패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