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경기 안성호 승-패 고태경
2경기 정재운 승-패 최우진
3경기 안성호 승-패 최우진
4경기 정재운 승-패 고태경
5경기 고태경 승-패 최우진
6경기 안성호 승-패 정재운
정재운과 안성호가 지난 시즌 개인전-팀전 모두 준우승을 차지하며 강력함을 증명한 최우진을 탈락시키고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정재운과 안성호는 16일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넥슨 아레나에서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윈터 시즌 개인전 C조 풀리그 경기에서 일찌감치 2승을 획득, 8강에 합류했다. 최우진은 지난 시즌 준우승자였지만 한 경기도 따내지 못하면서 자존심이 무너져야 했다.
초반 먼저 공격을 성공시킨 것은 고태경이었다. 그러나 안성호는 아수라 특유의 타이밍 공격으로 고태경을 공중으로 띄우는데 성공하면서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이후 안성호는 안정적인 경기 운영으로 조금씩 상대의 체력을 취하는 작전을 활용해 승리를 따냈다.
두 번쨰 경기에서는 초반 최우진이 콤보 공격으로 체력을 빼앗아오며 유리한 고지를 점했다. 정재운은 그물 스킬을 실수하는 모습을 보였고 최우진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공격을 성공시켰다. 그러나 막판 정재운이 중요한 순간 그물로 최우진을 묶고 콤보 공격을 성공시키며 역전에 성공, 1승을 획득했다.
일격을 당한 최우진은 다음 상대인 안성호에게 분풀이를 하는 듯 보였지만 안성호는 최우진의 공격을 잘 피한 뒤 먼저 콤보를 성공시키며 분위기 좋게 만들었다. 안성호는 최우진의 칼라 공격을 계속 무력화 시키면서 부동명왕진 공격 타이밍을 잡은 끝에 승리, 이변을 만들어냈다.
이후 펼쳐진 네 번째 경기에서 8강 진출자가 결정됐다. 1승을 기록 중인 정재운과 1패를 거둔 고태경이 만난 경기에서 정재운은 한 번의 공격만 허용했을 뿐 완벽한 콤보 공격을 성공시키며 2승을 기록,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안성호와 정재운이 2승을 확보했고 최우진과 고태경이 2패를 기록하며 이미 8강 진출자는 안성호와 정재운으로 결정됐다. 지난 시즌 양대 준우승자였던 최우진은 고태경에게까지 패하며 최하위로 자존심을 구겨야 했고 1위 결정전이었던 안성호와 정재운의 맞대결에서 아슬아슬한 역전에 성공, 조1위로 8강 진출에 성공했다.
◆액션토너먼트 던전앤파이터 2015 윈터 개인전 C조 최종 순위
1위 안성호 3승
2위 정재운 2승1패
3위 고태경 1승2패
4위 최우진 3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