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격투가 도트 개편은 지난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에서 처음 예고되어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여격투가'가 더욱 여성스럽고 슬림해진 모습으로 유저들을 맞는다. 또, '스트라이커', '그래플러', '스트리트파이터' 등 여격투가 전직 스킬 성능 향상으로 외형뿐만 아니라 능력 면에서도 새로워진 여격투가를 만나볼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비만관리전문브랜드 '365mc'와 제휴를 맺고 5월 7일까지 'Let's 美人 요요방지 4주 프로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20레벨 이상의 여격투가 캐릭터로 적정 레벨 던전을 50회 완료하면 힘과 체력, 이동 속도를 상승시켜주는 '365mc 지방이' 무제한 크리쳐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여격투가 캐릭터에게는 공격과 이동 속도가 상승하는 효과를, 20레벨 이상 여격투가 캐릭터에게는 ‘+7 강화 3 재련’ 유니크 무기를 무상으로 대여해 준다.
이와 함께 적정 레벨 던전을 완료하면 달성횟수에 따라 성장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아이템은 물론, '증폭 보호권'과 '+7 강화 3 재련 고 레벨 보스 유니크 무기'가 담긴 '미녀가 된 격투가의 무기상자'도 제공한다.
이 밖에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www.facebook.com/dnf)에 '여격투가'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22일까지 페이스북 내 마련된 영상 게시물 댓글란에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를 언급(태그)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5천세라'(20명)를 지급한다.
해당 홍보 영상은 '나 살찐 거 같지?'라는 여자친구 물음에 적절한 답을 찾지 못하는 남자친구의 상황을 그려 많은 남자들의 공감을 얻었던 유명 초코바 광고를 패러디 하였으며, 네오플 직원들이 직접 영상에 등장해 날씬해진 여격투가의 모습을 알아보지 못하는 남자친구가 곤란을 겪는 모습을 코믹하게 담았다.
'여격투가 도트 개편'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df.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e스포츠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