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 시즌2 최종 결승
▶MVP 블랙 1-0 다나와 조커
1세트 MVP 블랙 승 < 저주받은골짜기 > 다나와 조커
MVP 블랙이 카라짐과 스랄의 멋진 콤비플레이를 선보이며 다나와 조커를 제압했다.
MVP 블랙은 25일 서울 강남구 대치동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2015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커뮤니티 오픈 토너먼트(HCOT) 시즌2 최종 결승 1세트에서 다나와 조커를 제압하며 1대0으로 앞서나갔다.
▶다나와 조커 선택: 우서-제이나-티리엘-아눕아락-발라 ▷금지: 소냐-아바투르
▶MVP 블랙 선택: 캘타스-무라딘-자가라-카라짐-스랄 ▷금지: 티란데-레이너
다나와 조커는 1분 20초 만에 중단을 담당하던 티리엘이 포위를 당하며 첫 킬을 내줬다.
MVP 블랙은 2분경 공물을 두고 벌어진 교전에서 3킬 1데스의 유리한 킬 교환에 성공하며 점차 격차를 벌려나갔다.
금세 1레벨 이상 격차를 벌린 MVP 블랙은 6분에 우두머리를 가져가며 다나와 조커의 상단 요새를 무너뜨렸다.
다나와 조커는 8분 교전에서 캘타스와 스랄을 잡아냈고, 자신들의 세 번째 공물을 손쉽게 가져가며 저주를 내렸다.
한 차례 일격에도 불구하고 주도권을 잃지 않았던 MVP 블랙은 10분 중단 교전에서 발라와 우서를 차례대로 잡아낸 뒤 그대로 중단 요새까지 무너뜨렸다. 다나와 조커는 무섭게 뛰어드는 무라딘 때문에 쉽사리 전진하지 못했고, 격차는 2레벨 이상 벌어졌다.
12분에 상대의 우두머리를 빼앗은 MVP 블랙은 교전에서 카라짐과 스랄의 콤비플레이로 다시 한 번 승리, 수집한 공물로 저주를 내림과 동시에 하단 성채까지 파괴했다.
14분에 또 다시 우두머리를 가져간 MVP 블랙은 상단으로 진격해 성채를 파괴한 뒤 교전에서 압승을 거두며 핵을 무너뜨렸다.
강남=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