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 블랙 1-0 TNL
1세트 MVP 블랙 승< 영원의전쟁터 > TNL
▶MVP 블랙 선택: 스랄-정예 타우렌 족장-태사다르-티란데-폴스타트 ▷금지: 무라딘-누더기
▶TNL 선택: 그레이메인-제라툴-자가라-레오릭-말퓨리온 ▷금지: 제이나-리밍
MVP 블랙이 불멸자 전투의 우위를 바탕으로 TNL을 압박하며 1세트를 선취했다.
MVP 블랙은 20일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e스포츠 상설 경기장에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슈퍼리그 2016 시즌1 TNL과의 결승전 1세트에서 오브젝트 관리를 통한 운영을 선보이며 승리를 차지했다.
MVP는 1분 정예 타우렌 족장의 파워 슬라이드를 활용해 레오릭을 잡아내며 첫 킬을 올렸다. 경험치 우위를 가져간 MVP는 불멸자 싸움까지 승리를 차지하며 이득을 굴렸다.
MVP는 4분 상단에서 태사다르가 경험치를 획득하는 동안 하단 성채를 파괴했다. 이어 MVP는 불멸자 진영으로 이동했고, 불멸자를 수비하는 TNL을 공격해 레오릭을 잡아냈다. 이어진 교전에서 MVP는 정예 타우렌 족장이 전사했으나 불멸자를 한 번 더 가져오며 주도권을 유지했다.
11분 불멸자 전투에서 MVP는 제라툴의 체력을 소진시키며 우위를 가져갔다. 불멸자 전투에서 승리한 MVP는 정예 타우렌 족장의 선봉을 앞세워 레오릭을 잡아냈고 불멸자를 앞세워 하단을 압박했다.
MVP는 14분 불멸자 진영에 먼저 자리를 잡았다. MVP는 정예 타우렌 족장의 파워 슬라이드로 자가라를 묶어 킬을 추가했다. 불멸자 소환으로 1레벨 격차를 벌린 MVP는 하단 요새를 파괴했고, 17분 상단 교전에서 2킬을 추가하며 승기를 굳혔다.
19분 불멸자 전투에서 MVP는 레오릭을 먼저 제압하며 불멸자를 소환했다. 상단으로 밀고 들어간 MVP는 3킬을 올렸고 핵을 파괴하며 승리를 챙겼다.
용산=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