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리치 쿠션, 트위치 블루투스 스피커, 트위치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특전 제공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트위치가 게이머를 위한 열정적인 섬머 파티를 준비했다.
트위치는 오는 7월 10일 '게이머들의,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머들에 의한'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를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트위치의 인기 스트리머인 단군, 룩삼, 권이슬, 얍얍, 침착맨, 공혁준 등 초호화 캐스팅으로 관심을 모은 이번 파티에서는 게이머들과 인기 스트리머들이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초대를 통해 참가한 게이머들은 트위치에서 준비한 모든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글리치 쿠션, 트위치 블루투스 스피커, 페이퍼 토이 등 다양한 참가 특전과 식사를 패키지로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트위치에서 예비 방송인들을 위한 방송 체험존이 운영되며, 이를 통해 직접 방송을 스트리밍하고, 테스트 해볼 수 있다.
트위치 이벤트 담당자는 "이번 행사는 트위치에 관심과 애정을 주시는 유저분들이 인기 스트리머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트위치를 좀 더 이해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트위치에서 방송을 준비하는 예비 스트리머 분들이나, 트위치의 방송을 아껴주시는 유저분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도록 최고의 행사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트위치 게이머 파티 섬머'는 7월 10일 일요일, 홍대 Z:PC에서 오후5시부터 3시간 가량 진행되며, 오프라인으로 참여하지 못한 유저도 트위치 한국채널을 시청하면 다양한 현장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트위치 한국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