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식스는 지난 오버워치 에이펙스 시즌2에 이어 시즌3에서도 후원사로 나서며 e스포츠의 든든한 동반자임을 다시 한 번 팬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게 됐다.
대회의 공식 명칭은 오버워치 핫식스 에이펙스 시즌3로 확정됐으며 타이틀 스폰서 핫식스는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현장 관람객을 대상으로 한 핫식스 음료 증정 행사와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이번 시즌에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대회에는 해외 초청팀 2개 팀을 포함해 총 16개 팀이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4개 조 풀리그 방식으로 16강 라운드를 진행하며 각 조 상위 2개 팀은 8강 듀얼 토너먼트에 진출하게 된다.
관심을 모은 해외 초청팀은 엔비어스와 로그로 확정됐다. 엔비어스는 시즌1의 우승을 차지한 세계적 강팀으로 시즌1과 시즌2에 이어서 시즌3에도 출전하며 지난 시즌 다소 부진했던 성적의 만회를 노린다. 로그는 시즌1 참가 이후 팀 리빌딩을 거치며 강팀으로 거듭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 때문에 이번 시즌 어떤 모습을 보일지 주목된다.
한편, 약 3개월간 진행될 대회에서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은 바 있는 스페셜 데이 이벤트 등 오프라인 행사와 최고의 플레이(POTG) 맞히기 이벤트, 영상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를 통해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에게도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 또는 최신 영화 예매권 등이 증정될 예정이다.
새롭게 시작하는 오버워치 핫식스 APEX 시즌 3의 대회 정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OGN 에이펙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장 관람 티켓은 티켓 예매 사이트 티켓링크를 통해 장당 5천원에 예매 가능하다.
현장 관람 티켓은 매주 수요일 오후 6시와 6시 30분에 차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진행되는 경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CJ E&M 게임채널 OGN은 개막전을 비롯한 전 경기를 자사의 TV 채널과 온라인 플랫폼 티빙(TVING)을 통해 방영한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