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워치 리그 스테이지1이 지난 11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22일 목요일 시작되는 스테이지2를 앞두고 각 팀의 선수들은 짧은 휴식을 취하고 있다. 오버워치 리그는 팀과 선수들 각 지역 시청자들의 다양한 피드백을 적극 반영, 스테이지2 시작과 함께 적용될 새로운 경기 시간대를 변경하기로 발표했다.
오버워치 리그의 경기 시작 시간은 기존에는 목요일 오전 9시(미국 현지 시간으로 오후 4시), 금요일 오전 7시, 토요일 오전 9시, 일요일 오전 4시였다. 스테이지2부터는 목요일부터 토요일까지의 경기를 오전 9시로 통일했고, 일요일은 오전 6시로 두 시간 늦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 팬들이 좀 더 편한 시간대에 경기를 관전할 수 있게 했다.
오버워치 리그 첫 시즌의 모든 경기는 오버워치 리그 트위치 공식 페이지(twitch.tv/overwatchleague_kr)와 MLG.com, OverwatchLeague.com, 그리고 MLG 앱 및 오버워치 리그 앱(iOS 및 안드로이드용)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매 경기들은 각각 한 시간으로 편집돼 MBC스포츠플러스2를 통해 당일 녹화 중계된다. 22일 목요일 개막 경기는 오후 8시부터 중계되며, 이후 각 경기의 정확한 방송 시간은 MBC 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