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게임TV는 카카오TV에서 주최하고 자사가 주관하는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PUBG) #1 클럽 매치'가 오는 17일 개막한다고 16일 발표했다.
PUBG #1 클럽 매치는 최고의 PUBG 클럽을 가리기 위한 대회다. 대회는 여러 대회를 통해 실력이 검증된 국내 상위 랭커팀을 비롯해 유명 스트리머들이 속한 팀, 프로팀 등 국내 최상위 팀을 초청해 4주간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에란겔 맵에서 총 4라운드로 진행되며, 전반 2라운드는 3인칭 모드로, 후반 2라운드는 1인칭 모드로 펼쳐진다. 특히 각 라운드 별로 1위를 차지한 팀에게 30만원, 킬 포인트 1위를 차지한 팀에게 20만원의 상금이 각각 주어져 더욱 치열한 승부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전체 16라운드 종료 후, 상금 순위를 종합해 1위를 차지한 팀에게 200만원의 상금이 추가로 지급된다.
총 상금 1,000만원 규모의 PUBG #1 클럽 매치는 17일부터 4월 7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중계는 배틀그라운드 카카오TV 인비테이셔널 스쿼드 선발전에서부터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박한얼 캐스터와 오승주 해설이 맡는다. 본 경기는 카카오TV 내 PUBG #1 클럽 매치 공식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다시보기는 카카오TV 내 PUBG #1 클럽 매치에서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다. PUBG #1 클럽 매치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카카오TV 공식 홈페이지(http://kakao-tv.tistory.com/16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