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2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 결승전의 현장 관람 티켓을 2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결승전에선 X6 게이밍과 O2 아디언트가 맞붙는다.
이번 결승전은 5월 12일 오후 2시부터 경기도 일산에 위치한 킨텍스 8A 홀 플레이엑스포 행사장에서 진행될 예정으로, 관람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https://goo.gl/wEZQVW)를 통해 2일 오후 6시부터 1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티켓은 모바일로 발권되며, 경기 당일 현장에서 모바일 티켓을 이용해 입장할 수 있다.
블리자드는 티켓 구매자 중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한 오버워치 선물을 제공하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통해 결승전의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결승전 티켓을 구입하면 다양한 게임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플레이엑스포 전체 행사에도 당일 무료로 입장 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컨텐더스 코리아 결승전 및 플레이엑스포 행사장 현장 방문객들의 편의를 위한 무료 셔틀버스가 제공된다. 결승전 티켓 수익금 전액은 정규 시즌 및 플레이오프 경기와 마찬가지로 컨텐더스 코리아에 참여하는 각 팀에게 분배된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 시즌 1의 결승전은 MBC스포츠플러스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되며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트위치 채널 (http://www.twitch.tv/playoverwatch_kr)을 통해서 온라인 시청도 가능하다. 오버워치 컨텐더스 코리아에 대한 정보를 포함한 오버워치 e스포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오버워치 e스포츠 공식 홈페이지(https://www.overwatch-esports.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윤지 기자 (ingji@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