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GL은 24일 서울 신도림에 위치한 나이스게임TV PC방에서 스타크래프트 게이머들을 위한 축제인 WEGL THE GATEWAY : SC(WEGL 더 게이트웨이) 랜파티를 연다.
WEGL 더 게이트웨이 랜파티에서는 스타크래프트 : 리마스터를 다른 플레이어들과 함께 무료로 즐기며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행사다. '총사령관' 송병구와 '홍그리거' 임홍규가 참가해 특별함을 더한다. 지난 17일에는 '총사령관' 송병구가 참가했으며 24일에는 '홍그리거' 임홍규가 현장을 찾은 플레이어들과 함께 이벤트 매치와 팬 사인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현장에서는 개인전, 단체전 등 플레이어들이 즐길 수 있는 토너먼트 대결과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헤드셋, 스타크래프트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어 오후 5시부터는 현장에서 WEGL 더 게이트웨이 BJ 대표 선발전이 진행되어 임홍규가 직접 해설하는 중계까지 만나볼 수 있다.
랜파티 참가자 2차 모집은 6월 15일부터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은 배틀독 홈페이지(https://battle.dog/c/WEGLTHEGATEWAY/content)에서 가능하다. 만 12세 이상, 본인 명의 계정의 블리자드 아이디를 보유한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선발 인원은 각 회차별 60명으로, 지인 1명까지 함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WEGL 더 게이트웨이 BJ 대표 선발전은 17일에 진행된 1차 지역 결선을 통해 현지선, 이상필, 정수현 등 3명이 '총사령관' 송병구와 함께 한 팀을 이뤘다. 24일에 '홍그리거' 임홍규 팀이 확정되며, 오는 6월 30일 결승전을 펼친다.
액토즈 소프트(052790)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한국e스포츠협회와 나이스게임TV가 주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는 WEGL 더 게이트웨이 신청 및 자세한 정보는 WEGL 홈페이지(http://www.weg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BJ 대표 선발전 및 결승전은 WEGL 아프리카TV 채널, 네이버TV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