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 저녁 6시부터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 VSL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는 HGC KR 페이즈2 개막전에는 미드 시즌 난투에서 다시 한 번 세계 최강의 기량을 보여준 젠지(Gen.G)를 비롯해 블라썸과 슈퍼노바, 펠리즈 4개 팀의 경기가 예정돼있다.
첫 경기에서는 오픈 디비전을 뚫고 올라온 승격팀 슈퍼노바가 펠리즈와 경기를 치른다. 두 번째 경기에서는 2018 미드 시즌 난투 우승팀인 젠지와 지난 시즌 엄청난 잠재력을 보여준 블라썸이 격돌한다. 블라썸은 '메리데이' 이태준과 '홍코노' 이대형이 합류하며 이전보다 더욱 강해진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HGC KR 페이즈2는 매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주 3회 진행된다. 현장 관람을 희망하는 팬들은 VSL 스튜디오를 방문,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입장해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HGC KR 2018 페이즈2 정규 리그 모든 경기는 블리자드 공식 트위치 채널(Twitch.tv/BlizzHeroesKR)에서 중계되며 김정민, 서경환, 오성균, 나상민, 서형욱, 신정민이 교대로 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대진표, 경기 일정 등 대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HGC 공식 홈페이지(esports.heroesofthestorm.com/k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시우 기자(siwoo@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