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한국대표 이승현, www.leagueoflegends.co.kr)는 23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출신 일렉트로닉 힙합 듀오인 더 시즈(The Seige)와 함께 작업한 2018 LoL 올스타전 공식 테마곡인 'Raise Up The Lights(레이즈 업 더 라이츠)'를 공개했다.
'레이즈 업 더 라이츠'는 라이엇 게임즈가 미국 LA 출신의 일렉트로닉 힙합 듀오인 더 시즈와 함께 협업해 선보이는 곡으로, 웅장한 LoL 배경음에 공격적인 비트가 더해져 LoL 올스타전의 뜨거운 열기를 더욱 느낄 수 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 시즈는 에너지 넘치는 드럼이 강조된 비트와 박동하는 듯하면서 흥분을 자아내는 보컬이 특징인 힙합 듀오로, 움켜잡다, 장악하다라는 뜻의 'Seize'와 '포위(공격)'라는 뜻의 'Siege'를 합쳐 탄생했다.
2018 LoL 올스타전의 공식 테마곡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궈줄 '레이즈 업 더 라이츠'는의 음원은 23일 정오인 오후 12시부터 멜론, 지니, 벅스,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엠넷 등 국내 음원사이트 및 아이튠즈, 애플 뮤직, 스포티파이 등 글로벌 플랫폼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레이즈 업 더 라이츠'는 2018 LoL 월드 챔피언십의 공식 테마곡인 'RISE(라이즈)'와 결승전 개막식에서 선보인 그룹 K/DA의 신곡 팝/스타즈에 이어 올해 세 번째로 발표한 음원이다. 앞서 '라이즈'와 '팝/스타즈'의 뮤직 비디오는 24일 현재 기준 각각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약 7,200만, 8,100만을 기록하는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으며 '팝/스타즈'의 경우 빌보드 월드 디지털 송 세일즈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