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는 15일 삼성 갤럭시스토어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스트리트 챌린지 스쿼드 업(이하 PMSC 스쿼드 업) 시즌 2 사전 참가 접수를 시작했다.
PMSC 스쿼드 업 시즌2는 만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스쿼드로 팀을 이뤄 참여 가능하며, 총 상금 5천 3백만원이다. 대회는 오는 23일부터 3월 30일까지 서울과 부산, 대구, 광주, 대전, 하남, 고양 등 7개 지역에서 오프라인 예선과 결승전이 펼쳐진다.
참가 신청은 PMSC 스쿼드 업 공식 홈페이지(streetchallenge.pubgmobile.kr)에서 팀 단위로 사전 현장 방문을 신청한 뒤 예선 현장에서 선착순 참가 접수를 완료하면 된다. 지역별 예선 중복 참가는 가능하지만 결승 진출이 확정된 팀은 타 지역 예선 참가가 제한된다. 사전 참가 신청 후 지역 예선에 참가한 모든 팀에게는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경기는 비켄디와 에란겔에서 3인칭 시점 스쿼드로 진행된다. 지역 예선에서는 32개팀이 두 그룹으로 나뉘어 그룹 별 매치를 치른 뒤 결승 참가자 선발 매치에서 다시 한 번 승부를 겨룬다. 결승은 총 세 개 라운드로 진행되며 포인트 매트릭스 방식으로 점수를 합산해 최종 순위를 가린다.
예선을 거쳐 결승에 진출한 상위 17개 팀에게는 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한 심플 옐로-Kar98K과 PMSC 아이콘 테두리가 1백만원의 상금과 함께 주어진다. 또한 최종 우승팀에게는 2천만원 상금과 영구제 스쿼드 업 최종 우승 칭호가 수여되며, 2등팀은 1천만원, 3등팀은 5백만원, 결승에서 최다킬을 기록한 MVP는 1백만원을 받게 된다.
전체 경기 참가 팀에게는 2개월간 사용할 수 있는 삼성 스킨의 낙하산과 후라이팬이 주어지며 6개월간 사용 가능한 심플 옐로-Kar98K이 제공된다. 경기 시청자에게는 PMSC 라이브 진행 시 방송에 노출되는 코드를 선착순으로 입력하는 방식을 통해 14일제 심플 옐로-Kar98K이 제공되며, 코드를 입력한 시청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영구제 아이스 에이지-AWM이 지급된다.
PMSC 스쿼드 업 시즌 2 대회 규정 및 사전 참가 접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MSC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