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5일 리그 오브 레전드 내에서 추석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엔 꿀충전, 꿀송편, 꿀세일, 꿀스택을 주제로 17일 오후 3시 59분까지 진행된다. 라이엇 포인트(RP) 충전 보너스 및 수수께끼 스킨 판매, 인기 스킨 할인 판매, PC방 특별 임무와 보상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10% 보너스 꿀충전을 통해 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들에게 10%의 보너스 RP가 추가 지급되며, 모바일 상점에 한해 13,000RP를 충전할 수도 있다.
역할군별 스킨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수수께끼 꿀송편도 판매된다. 암살자, 전사, 서포터-탱커, 마법사, 원거리 딜러 총 5종의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가 판매되며 세트 금액 대비 고가의 스킨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수수께끼 꿀송편 세트 구입 시 송편 먹는 포로 아이콘도 증정된다.
인기 스킨 시리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매일매일 꿀세일도 열린다. 4~7일에는 이렐리아, 탈론, 피오라의 불멸의 영웅 스킨을, 6~9일에는 르블랑, 바드, 헤카림의 나무정령 스킨을, 8~11일에는 아트록스, 아우렐리온 솔, 렝가의 메카 스킨을, 10~13일에는 미스 포츈, 브라움, 그레이브즈의 마피아 스킨을, 12~15일에는 럭스, 소라카, 이즈리얼의 별 수호자 스킨을, 14~17일에는 오리아나, 카직스, 자르반 4세의 암흑의 별 스킨을 특별 가격으로 판매한다.
추석 연휴에 PC방을 찾는 플레이어들을 위한 PC방 꿀스택 특별 임무도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중 PC방을 방문하면 총 9개의 임무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수행하면 경험치, 파랑 정수,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명품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 와드 스킨, 감정 표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PC방에서 로그인을 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풀스택 나서스 아이콘이 지급된다.
구남인 기자 ni041372@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