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가 제작한 리그 오브 레전드 가상 걸그룹인 K/DA가 1년 만에 컴백할까.
19일 미국 음악 사이트인 지니어스의 K/DA 페이지에는 골드와 게임/오버라는 제목의 새로운 노래 두 곡이 등록됐다. 라이엇 게임즈에서 K/DA의 신곡에 대한 이야기는 나오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이 2019년 LoL 월드 챔피언십(이하 롤드컵)을 맞아 K/DA의 신보가 공개될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골드와 게임/오버의 가사는 기재돼있지 않지만 지니어스의 상세 정보에는 제작자 등 여러 정보가 나와 있고 곡의 출시일은 2019년 11월 3일로 적혀있다. 지난 2018년 롤드컵 결승전 무대에서 팝/스타즈가 공개된 지 꼭 일 년 만이다.
K/DA는 LoL의 인기 챔피언인 아리, 아칼리, 이블린, 카이사로 구성된 팝 아이돌 그룹으로 (여자)아이들의 미연, 소연과 메디슨 비어, 자이라 번스 등의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제작됐다. K/DA는 첫 곡 팝/스타즈가 공개된 이래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팝/스타즈는 국내외 음원 차트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유튜브 조회 수 2억 회를 돌파하는 등 흥행에 성공했고 K/DA 역시 게임 내 스킨은 물론 다양한 굿즈가 성황리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2019 롤드컵 개막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세계 최고 선수들이 펼칠 경쟁뿐 아니라 K/DA의 컴백 소식까지 LoL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김현유 기자 hyou0611@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