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회는 4주간 열리며 10월 10일부터 매주 목, 토, 일 참가 BJ와 스트리머들의 1인 미디어 플랫폼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팀장을 포함한 3인씩 각 10팀이 구성되며 팀당 4세트의 경기가 펼쳐진다. 대회의 하이라이트는 주요 e스포츠 소식을 제공하는 SBS-아프리카TV의 'e스포츠 매거진 GG'를 통해서도 볼 수 있을 전망이다.
본격적인 대회에 앞서 2일부터는 참가자를 모집한다. 에이펙스 더 킬 대회에 참가를 희망하는 BJ와 스트리머들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pexthekill.com)를 통하여 신청이 가능하다.
대회에 참가하는 이들은 출전과 동시에 10만 원의 대전료를 받게 되며 동료의 킬 포인트를 합산하여 매일 최대 300만 원의 상금이 실시간으로 지급된다. 그리고 APEX 레전드 시즌3에 공개되는 한국인 신규 레전드인 크립토를 선택한 경우 킬 포인트가 2배가 되는 스페셜 룰을 적용한다.
모든 경기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총상금 약 6,300만 원을 놓고 양 팀이 치열한 경쟁을 벌인다다. 대회 마지막 날인 11월 3일에 열리는 결승전에서 우승한 팀에게는 1인당 1,000만 원의 상금을 수여한다.
대회 시청자를 위한 다양한 실시간 방송 시청 이벤트도 실시한다. 추첨을 통해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APEX 코인, 마우스 패드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에이펙스 더 킬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회 공식 홈페이지(www.apexthekil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윤성 기자 (thenam@dailyespor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