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A 2대0 오즈게이밍
1세트 퍼스트A 3 승 < 스피드전 > 0 오즈게이밍
2세트 퍼스트A 3 승 < 아이템전 > 2 오즈게이밍
퍼스트A가 아이템전에서 역스윕에 성공하며 오즈게이밍을 제압했다.
퍼스트A는 5일 서울 서초구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SKT 점프 카트라이더 리그 2020 시즌1 팀전 8강 풀리그 18경기에서 오즈게이밍을 상대로 팀워크에서 앞서며 2승째를 기록했다.
스피드전에서는 오즈 게이밍이 너무나 아쉬운 모습이었다. 충분히 이길 수 있는 경기에서도 팀워크가 잘 맞지 않았고 개인전 하듯 경기를 진행했다. 상대 순위만 깨면 되는 상황에서도 자신의 주행에만 집중하는 모습은 너무나도 아쉬웠다.
이에 비해 퍼스트A는 임재원을 필두로 완벽하게 호흡을 맞췄다. 임재원이 앞으로 치고 나가면 뒷 선수들이 스위퍼 역할을 제대로 해줬고 임재원이 뒤로 밀리면 중위권을 가져가기 위해 무리하지 않는 플레이를 진행하며 영리하게 경기를 운영했다. 결국 스피드전에서 퍼스트A는 3대0 완승을 이끌며 기선을 제압했다.
이번 시즌 아이템전 3승1패를 기록한 퍼스트A였기에 오즈게이밍이 무난하게 패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다. 그러나 오늘 경기는 지속적으로 이변이 펼쳐지는 날인 듯 보였다. 문민기와 서정현이 힘을 낸 오즈게이밍이 1, 2라운드에서 승리를 따내며 앞서 가기 시작한 것이다.
그러나 각성한 퍼스트A의 힘은 무서웠다. 퍼스트A는 정승민을 필두로 아이템을 적절하게 바꾸면서 마지막 황금 자석으로 역전에 성공, 3, 4, 5라운드를 내리 가져가는데 성공했다.
결국 퍼스트A는 오즈게이밍을 상대로 2대0 완승을 이끌어내며 시즌 2승째를 기록했다.
이소라 기자 (sora@dailyesports.com)